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빕스 얌 딜리버리X삼육두유 콜라보… 신메뉴 7종 출시

2021.06.03

“How Do You(두유) Do? 매력적인 첫 만남을 기대하세요!”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두유하면 떠오르는 ‘삼육두유’와 협업해 샐러드, 파스타 등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빕스 R&D 셰프들이 삼육두유에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더해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디저트 개발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두유하면 떠오르는 ‘삼육두유’와 협업해 샐러드, 파스타 등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

▶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두유하면 떠오르는 ‘삼육두유’와 협업해 샐러드, 파스타 등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최근 재미있는 소비 경험을 중시하는 펀슈머(Fun+Consumer)와 인절미, 흑임자 등 건강하고 고소한 맛을 즐기는 MZ세대의 할매입맛 트렌드에 주목했다. 1975년 출시 이래 두유 대표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삼육두유는 지난해 편의점업계와 콜라버레이션한 과자, 아이스크림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빕스는 MZ세대뿐 아니라 건강함을 추구하는 중장년층에도 호응 받을 수 있도록 진하고 고소한 맛의 삼육두유를 기반으로 신박한 맛의 메뉴와 깍지콩 아이콘을 활용한 재미있는 비주얼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 메뉴에 삼육두유의 맛을 녹이고 특히 삼육두유와 콩가루를 조합해 만든 진한 두유 크림을 활용한 메뉴가 눈에 띈다. 대표메뉴는 ‘삼육두유 크림 빠네 파스타’와 ‘크림 리조또’다. ‘크림 빠네 파스타’는 두유크림 소스에 베이컨, 그라나파다노 치즈, 구운 마늘로 풍미를 더한 페투치니 파스타를 빠네 브레드에 담았다. ‘삼육두유 크림 리조또’는 좁쌀 크기의 부드러운 리소 파스타와 톡톡 터지는 보리쌀 식감이 조화롭다.

건강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할만한 샐러드 2종과 식사 후 입을 즐겁게 해줄 디저트 4종 도 선보인다. 디저트는 바삭하게 구운 크로플(크루아상+와플) 위에 고소한 두유 크림을 올린 ‘삼육두유 크림 크로플’, 두유크림과 에스프레소 시트 조합에 진한 콩가루까지 더한 티라미수인 ‘콩라미수’가 있다. 이탈리아식 푸딩인 ‘판나코타’를 두유, 흑임자로 달콤하고 고소한 할매 입맛으로 재해석한 ‘삼육두유 판나코타’, ‘삼육두유 흑임자 판나코타’도 선보인다. 두유 크림치즈와 깍지콩으로 고소함을 더한 ‘삼육두유 크림치즈 콩고기 샐러드’와 ‘삼육두유 크림치즈 치킨 샐러드’도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하우두유두 2인 세트’도 준비했다. 삼육두유 크림 빠네파스타, 샐러드 혹은 피자 중 택1, 콩라미수, 얌브레드로 구성했다. 신메뉴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 앱에서 주문, 배달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문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재미, 건강, 맛 세 가지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장수 브랜드인 삼육두유와 손잡고 콜라보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빕스 얌 딜리버리X삼육두유 신메뉴로 맛있고 유쾌한 미식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