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여자 골프 신성' 홍정민, KLPGA 점프투어 3개 대회 연속 우승

2020.07.14

홍정민, KLPGA 점프투어 3개 대회 연속 우승

KLPGA 점프투어에서 활약중인 홍정민(만18세, CJ오쇼핑)이 3개 대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홍정민은 9일 백제CC에서 막을 내린 KLPGA 2020 볼빅 백제CC 점프투어 8차전에서 2라운드 합계 12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홍정민은 6차전부터 내리 3개 대회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여자 골프의 신성으로 부상, 많은 골프 팬들에게 이름 석자를 널리 알렸다.

홍정민은 "플레이를 해가면서 집중하는데 노력했고 프로 데뷔 후 생각했던 것 보다 좋은 기록을 세운 것 같아 너무 영광이다" 라면서 "1주 휴식 후 열리는 9차전에서 역시 지금까지 해왔던 것 처럼 제 자신의 플레이에만 집중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홍정민의 최근 페이스는 대단하다. 홍정민은 프로 데뷔 무대인 점프투어 5차전에서 공동 2위를 기록하며 예열을 마치고는 6차전부터 8차전까지 6라운드를 모두 노보기 플레이를 기록하며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KLPGA 점프투어 필드

우승소식을 즐기고 있는 홍정민선수

홍정민은 후원사와 코치진에게도 감사를 표했다. 홍정민은 "아마추어였던 나를 믿고 함께 시작해준 CJ오쇼핑, 국가대표 때 누구보다 나를 잘 알고 가르쳐주신 김주연 코치님, 정신적으로 힘들 때 항상 도움되어주시는 임영희 원장님, 그리고 무엇보다 나를 지지해주고 응원해주는 부모님께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홍정민은 오는 22일(월)부터 열리는 KLPGA 2020 WEST OCEAN CC 드림투어 9차전에서 4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