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XTM] <탑기어코리아 5> 클라라 출연!

2013.11.18

XTM <탑기어 코리아 5> , ‘섹시 대세’ 클라라 출연!“지구에 3MC 김진표, 데니안, 알렉스만 남는다면 누구를...”클라라의 선택은 과연? 가장 갖고 싶은 드림카로 ‘포르쉐 911’ 꼽은 클라라의 운전실력은? XTM <탑기어 코리아 5> 11월 17일(일) 밤 10시 50분 방송! 탑기어 코리아 5 출연한 클라라

방송인 클라라가 XTM <탑기어 코리아 시즌5> 의 3MC 김진표, 데니안, 알렉스 세 MC 중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한 사람을 골랐다.

클라라는 오늘 밤 방송되는 자동차 버라이어티 XTM <탑기어 코리아 5> 에서 스타들의 운전 실력을 검증하는 ‘스타 랩타임’ 코너에 출연할 예정. 17일(일) 밤 10시 50분 방송.

‘대세 섹시스타’ 클라라의 등장에 <탑기어 코리아 5> 의 세 MC를 비롯해 녹화 현장을 가득 메운 남성 방청객들의 분위기는 그야말로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 클라라만 쳐다보고 방송을 진행하는 김진표를 향해 MC 알렉스가 “앞 좀 보고 방송을 해달라”고 말했을 정도라고...

특히, 오늘 방송에서 MC 김진표는 <응답하라 1994> 의 한 장면처럼 “지구 상에 우리 세 MC만 남는다면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라는 돌발질문을 던져 클라라를 당황하게 했다. 장난스럽게 시작한 질문이지만 답을 기다리는 세 MC의 표정은 사뭇 진지했다는 후문. “세 분의 성격을 잘 모르니 외모만 보고 골라야 하나요?”라는 클라라의 말에 세 MC의 은근한 긴장감은 더욱 높아졌다. 섹시 대세 클라라의 선택을 받은 <탑기어 코리아 5> MC가 누군지는 17일(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밤 <탑기어 코리아 5> 에서 클라라는 차량용 내비게이션 음성 녹음에 참여해 ‘화난 버전, 청순한 버전, 귀여운 버전’의 음성안내를 선보인 사연부터 가장 사고 싶은 드림카로 ‘포르쉐 911’를 꼽는 등 자동차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도 전한다.

이밖에 오늘 방송에서는 귀엽게 헬멧을 쓴 모습으로 ‘스타 랩타임’에 도전한 클라라의 운전 실력도 공개된다. 지금까지 여자 출연자 중 최고 기록은 ‘운전 신동’ 박신혜의 2분 00초 14. 과연 클라라가 이 기록을 넘어설 수 있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 XTM <탑기어 코리아 5> 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