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썸, 2013 겨울 시즌 음료 출시

2013.11.14

투썸과 함께 떠나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여행(Trip to Winter!)”투썸, 2013 겨울 시즌 음료 출시 - 이른 추위를 따뜻하게 녹여줄 ‘토피넛 라떼’ 등 겨울 음료 3종 출시-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머그와 텀블러 등도 11월 말에 선보일 예정 투썸_겨울 시즌 음료

C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www.twosome.co.kr)이 겨울을 맞아 한정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음료 중 커피 음료는 ‘토피넛 라떼’와 ‘카페 쇼콜라떼’이다. ‘토피넛 라떼’는 달콤한 카라멜에 고소한 견과류의 향이 더해져 매년 겨울 사랑 받고 있는 투썸의 시그니처 음료이며, ‘카페 쇼콜라떼’는 2013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초콜릿의 풍미가 진한 발로나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휘핑 크림이 어우러진 커피다.

또 다른 겨울 음료인 ‘뱅쇼’는 레드 와인에 시나몬 스틱, 정향, 오렌지, 사과 등을 넣어 따뜻하게 즐기는 유럽 정통 겨울 와인 음료로, 투썸커피 CJ제일제당센터점, 광화문 세종로점, 홍대 투썸 스튜디오에서만 맛볼 수 있다.

이밖에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금박 장식과 블랙&화이트 컬러의 ‘노엘 머그’ 2종과 2013년 ‘홀리데이 머그’ 1종, 텀블러 2종도 선보인다. 머그와 텀블러는 각각 이달 20일과 27일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