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GD, ‘2013 SIA’에서 남다른 무대 선보인다

2013.10.14

‘컬쳐쿠데타’ GD‘2013 SIA’에서 ‘남다른’무대 선보인다!‘컬쳐쿠데타’ GD, 24일 ‘2013 SIA’ 시상식에서 특별공연 펼쳐! 한 무대에서 전혀 다른 두 가지 모습의 GD 선보인다! 독특한 컨셉 무대 기대!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SIA 페스티벌 10/22(목)- 10/24(목) 서울 일대SIA 본행사(시상식) 10/24(목) 저녁 7시, CJ E&M센터 ‘GD(지드래곤)

이 시대의 스타일 아이콘, ‘GD(지드래곤)’가 <2013 SIA>에서 ‘남다른’ 공연을 선보인다!

GD가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의 24일(목) 저녁7시부터 진행되는 시상식의 특별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에이셉 라키(A$AP Rocky)에 이어, ‘컬쳐쿠데타’ GD(지드래곤)이 특별공연을 준비중인 것. SIA 본행사의 공연 라인업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SIA는 방송, 가요, 패션, 예술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대중을 사로잡고,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유일의 스타일아이콘 어워즈다. 올해로 6회를 맞는 <2013 SIA>의 컨셉은 ‘Otherness’로, 남다른 존재감과 독창성을 가진 스타일 아이콘을 재조명한다.

주최측은 “GD는 음악적인 천재성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를 선보이는 최고의 뮤지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 ‘선보이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는 GD는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젊은이들에게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다”며, “GD야 말로 올해 SIA의 컨셉인 ‘남다른 존재감’에 가장 부합하는 뮤지션이다. 명성에 걸맞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SIA에서 GD는 한 무대에서 전혀 다른 두가지 모습의 GD를 컨셉으로 독특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GD는 SIA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네티즌 투표에서도 50명의 후보 중 1위로 앞서고 있다. 올 한해 대중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스타일 아이콘을 꼽는 네티즌 투표에 35만 명의 국내외 팬들이 투표한 결과, GD가 1위로 앞서며 위용을 뽐내고 있다. (13일까지 투표수 기준)

GD의 ‘남다른’ 무대는 오는 24일(목) 7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SIA 시상식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