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빙 천만의 선택 캠페인 진행, 로이킴 & 정준영 발탁!

2013.01.15

N스크린 서비스 ‘티빙(tving)’이 스마트 미디어 시대를 맞아, 사용자 1천만 시대를 열고 ‘TV를 보는 새로운 표준’을 세우기 위해 2013년 티빙의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한다.

.

티빙은 2010년 국내 최초로 N스크린 서비스를 시작한 후 3년만에 420만(2012년 12월 기준) 회원을 모집하고, 월 사용자(순방문자, Unique Visitors) 1천만 시대를 연 국내 최대 N스크린 서비스다. 더불어, 지상파 3사를 포함 200여개의 실시간 채널과 10만여 유무료 VOD 등 국내 N스크린 최다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

CJ헬로비전(대표이사 변동식)은 티빙(www.tving.com)을 확고부동한 국내 대표 N스크린 서비스로 만들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 ‘천만의 선택, 티빙’을 2013년 새해 초부터 시작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

티빙의 새로운 TV광고 ‘세상의 모든 동영상. 티빙’편은 주요 인기 채널 중심으로 방송된다.

.

CJ헬로비전은 슈퍼스타K4의 주인공 로이킴과 정준영을 티빙의 핵심 고객층인 20~30대 젊은 층을 대변할 수 있는 스타 아이콘으로 발탁해 TV광고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시킨다.

.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스마트 미디어시대 티빙과 시청자들의 일상적인 만남의 확대’다. 이를 위해, 로이킴과 정준영이 다양한 장소에서 티빙만의 개인화된 서비스와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광고에 표현하고 있다.

.

CJ헬로비전 김종원 티빙사업추진실장은 “2013년 스마트 미디어의 확산과 함께, 티빙이 본격적으로 대중화되는 원년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티빙이 확실한 차세대 영상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TV 광고를 비롯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

CJ헬로비전은 2013년 핵심사업으로 △스마트 미디어와 본격적인 협력 △개인화된 미디어 서비스 강화 △동영상 큐레이션(추천) 서비스 실행 △1인미디어 서비스 도입 등의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

한편, 티빙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티빙 3주년 초심 이벤트’를 진행하고, 200개 TV채널을 볼 수 있는 티빙 베이직팩 상품을 3년 전 가격인 ‘3천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7일까지 개최한다. 같은 기간에, 티빙의 인기 영화 VOD ‘베스트5’가 30%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

또한 로이킴과 정준영의 캐릭터를 활용한 ‘티빙 스토리’ 전용관을 오픈 하고, 티빙 광고 ‘메이킹 필름’과 로이킴과 정준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로이킴과 정준영의 ‘귀요미 영상’에 응원 댓글을 다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