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박은지,[SNL코리아] 호스트로 나선다!

2012.11.08

방송인 박은지가 오는 10일(토) 밤 11시에 방송 될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 파격적인 19금(禁) 섹시 코미디 도전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신이 내린 완벽한 몸매와 빼어난 미모, 그리고 수년간 뉴스데스크에서 날씨 소식을 전하며 다져온 지성미까지 모든 것을 갖추며 ‘여신(女神)’ 이라는 별명을 지닌 방송인 박은지가 [SNL 코리아]를 통해 파격 변신에 나서는 것.

.

박은지는 생방송 70여분 동안 다채로운 캐릭터를 맡아 섹시부터 엽기, 병맛 코드, 그리고 풍자까지 다양한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유쾌통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 특히 그 동안 보여왔던 단아하고 정돈된 모습과 달리 [SNL 코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파격적인 변신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새로운 면모를 선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와 함께 박은지가 그 동안 조여정, 김정난, 손담비 등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섰던 여성 출연자들이 회를 거듭할수록 높여갔던 웃음의 수위를 얼마나 뛰어넘을 수 있을지도 관전포인트. 그 동안 여성출연자들이 [SNL 코리아] 무대에서라면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의 코믹 무대를 펼쳤기에 박은지의 파격 변신에 거는 시청자들의 기대도 남다르다.

.

호스트로 나서는 박은지는 “[SNL 코리아]를 통해 보여드릴 색다른 변신이 저도 무척 기대됩니다. 빵터지는 토요일 밤이 되도록 노력할테니 응원해주세요~"라고 전했다.

.

[SNL 코리아] 제작진도 “박은지의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박은지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그동안 대한민국 방송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19금 섹시 유머와 병맛 코드, 통쾌한 풍자를 더해 어른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코드를 제시했다는 호평을 얻으며 정규편성으로 새단장을 마쳤다. 더욱 강력한 풍자와 병맛 코드, 섹시 유머를 선보이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제대로 된 어른들의 토요일 밤 놀이문화’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다.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파격적인 소재는 물론 콩트와 퍼포먼스가 결합된 그야말로 토요일 밤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라이브 TV쇼’를 펼쳐내며 인기를 더하고 있는 것. 더욱이 호스트들의 파격적인 엽기 퍼포먼스와 셀프 디스(Self Dis) 등의 과감한 변신이 계속되며 유쾌한 볼거리와 재미를 전한다. 장진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총 8명의 프로듀서로 구성된 [SNL 코리아] 전담 제작팀과 의기투합했으며, 신동엽을 비롯,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고경표, 정명옥, 김슬기, 권혁수, 박상우, 한서진, 서유리, 오초희, 손보민, 장윤서 등 강력한 크루들이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