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Now

CJ프레시웨이,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위해 아이스크림 기부

공유하기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장 ‘강남세브란스병원 직원식당’에서 코로나19 의료진에게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전달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장 ‘강남세브란스병원 직원식당’에서 진행된‘아이스크림 전달식’에서 양사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위해 아이스크림 기부
병원 직원식당 후식으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8000여개 전달

CJ프레시웨이가 코로나19에 맞서 환자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8000여개를 기부했다.

CJ프레시웨이는 위탁 운영중인 단체급식장 중 강남세브란스병원, 건국대학교병원, 건양대학교병원, 인천국제성모병원, 구미차병원 등 다섯 곳의 대형병원 직원식당에서 코로나19 의료진에게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지난 17일 전달했다.

CJ프레시웨이는 병원 직원식당에서 점심식사를 마친 의료진에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제공했다. 아이스크림은 흰우유, 초콜릿, 살롱밀크티 등 3종류의 다양한 맛으로 준비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은 CJ프레시웨이가 서울우유와 협업해 유통하는 제품이다. 정제수 없이 국내산 유원료만 72% 이상 함유돼 쫀득한 식감과 진한 우유의 풍미가 특징이다.

이날 아이스크림을 전달받은 강남세브란스병원의 한 의료진은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점심시간에 동료들과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줘 고맙다”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아이스크림 기부를 통해 코로나19 의료 현장 최일선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오랜 시간 동안 두꺼운 방호복을 착용해야 하는 의료진이 잠시나마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며, “단체급식장에서 매일 마주하고 있는 우리 의료진들이 지치지 않고 힘을 낼 수 있도록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2.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