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 CJ NOW | CJ그룹


포커스

새로워진 '오늘 뭐 먹지'. 2016년 2월 올리브TV를 주목해주세요!

2016.02.18

새로워진 '오늘 뭐 먹지'. 2016년 2월 올리브TV를 주목해주세요!

집밥의 즐거움, 함께하는 식탁의 뿌듯함을 나누는 프로그램!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가 한 달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2월 15일 새로운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요리하는 남자, 가수 성시경 님과 개그맨 신동엽 님의 환상 케미가 다시 한 번 빛나는 '오늘 뭐 먹지', 그간의 기록을 한 번 살펴볼까요?

3년간의 발걸음 속 빛나는 기록!

▲ 컴백! 오늘 뭐 먹지 NEW SEASON!

'한 끗이 다른 요즘 집밥'을 표방하는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한 달여의 '방학'을 끝내고 돌아온 '오늘 뭐 먹지'는 더욱 유쾌하고 즐겁게, 집밥 차림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꿀팁을 무장하고 시청자 앞에 섰습니다.

대가를 모시고 진행하는 새로운 코너 '블라인드 테스트'가 생겨나 '오늘 뭐 먹지' 재미도 더해졌고, 지난 시간 동안 함께 손발을 맞추며 찰떡궁합 요리 비결을 선보여 온 성시경 님과 신동엽 님의 모습도 이보다 더 반가울 순 없죠! 아웅다웅 티격태격 서로 '디스' 하기 바쁘지만, 한마음으로 맛있는 음식을 시식할 때 두 사람의 모습은 정말 귀엽답니다!

'오늘 뭐 먹지'의 재미는 신성한 두 MC의 케미와 함께 대가들의 숨겨진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때로 방송이 익숙지 않은 대가들이 카메라 앞에서 어색한(?) 모습을 보여 주는 것도 친근감이 느껴지죠. 방송이라는 거리감이 느껴지지 않는 친숙한 모습이 바로 '오늘 뭐 먹지'의 진면목인 것 같아요.

햇수로 3년, '오늘 뭐 먹지'의 재미있는 기록들을 통해 유쾌한 추억을 함께 볼까요?

126화의 방송, 250개의 메뉴! 오픈한 술병만 '공식적'으로 47병

126화의 방송, 250개의 메뉴! 오픈한 술병만 '공식적'으로 47병

'오늘 뭐 먹지'는 2014년 9월 22일부터 2016년 1월 14일까지 총 126회차의 방송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한 달간의 방학을 마치고 지난 2월 15일부터 새롭게 방송 중이죠. 지난 126회 동안 만든 음식은 총 250가지인데요. 이 중 한식이 162개로 가장 많았으며 다음으로 양식, 일식, 중식 순이랍니다.

▲ 요리 빙자 본격 음주방송, 쭉쭉쭉쭉쭉~!

여기에 빼놓을 수 없는 시식 과정! 직접 만든 맛있는 음식에 성시경 님과 신동엽 님이 곁들인 술병은 '공식적으로' 47병인데요. 와인이 17병, 맥주가 15병, 소주가 9병랍니다. 비공식적으로 오픈한 술병의 개수는 쉿~ 비밀!

연예인 10명, 대가 66명의 손님이 빛내 준 자리

연예인 10명, 대가 66명의 손님이 빛내 준 자리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방송장면

신동엽 님과 성시경 님이 지키고 있는 '오늘 뭐 먹지' 스튜디오를 찾은 손님은 총 76명입니다. 이 중 연예인은 단 10명! 신성한 커플의 바람이 반영된 까닭에 연예인 게스트 중 여성 게스트가 8명! 남성 게스트는 2명이었어요. 이국주 님, 홍진영 님 등 유쾌한 게스트들이 자리를 빛내 줬죠.

▲ 호로록 여신 국주 씨~ '넘나 잘 어울리는 것!'

또한 '오늘 뭐 먹지'의 꿀팁을 전수해 주는 요리의 대가 총 66명이 스튜디오를 방문해서 다채롭고 맛있는 요리 비법을 알려줬어요. 쭈꾸미 볶음, 간장게장, 알리오 올리오 등 입맛 돋우는 집밥 레시피가 '오늘 뭐 먹지'를 풍성하게 만들었답니다.

'한국인의 밥통' 현지 로케까지!

부산에 있는 천성조 님 대신 동료가 나와서 선물을 받았어요!

126회 동안 야외 로케도 두 번 진행했습니다. '한국인의 밥통'이라는 뭔가 친숙하면서도 느낌 있는 제목의 기획물이 바로 그것이었죠.

▲ 속초로 떠난 2MC! 야외촬영에 신난 동엽신

▲ 신성한 MC의 신들린 속초 먹방 GO!

첫 야외 촬영지는 강원도 속초! 신성한 두 MC는 물회, 곰치국, 산오징어회 등을 맛보았죠. 두 번째 야외 촬영지는 충남 홍성이었는데요. 최대 축산단지를 방문해 소머리 국밥부터 한우구이까지 폭풍 먹방을 선보였어요!

다양한 요리 비법을 가르쳐 주는 것뿐 아니라 맛있는 인생에 대한 위트있는 시각을 보여 주어 더욱 재미있는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화려한 재료와 멋들어진 손놀림이 아니어도 또각또각 삐뚤삐뚤 뚝딱뚝딱 집밥을 지어 나누어 먹는 신동엽 님과 성시경 님의 손길에 대가의 자상한 가르침이 함께하니, 올해도 어떤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쏟아질지 기대가 됩니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낮 12시와 저녁 8시에 듀얼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가는 '오늘 뭐 먹지'와 함께 무엇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 계속해서 함께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