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텃밭 브레이커 김지호, 요리 MC 꿰찼다! <올리브쇼> 본격 먹방 예고!

2015.01.06

텃밭 브레이커 김지호, 요리 MC 꿰찼다!1월부터 <올리브쇼> 진행, 본격적인 먹방 예고!게임 완생 홍진호, 요리 미생으로 새 출발올리브TV 셰프들의 푸드 가이드 <올리브쇼 2015>홍진호, 김지호

배우 김지호가 올리브TV 셰프들의 푸드 가이드 <올리브쇼 2015(이하 올리브쇼)>의 MC로 발탁됐다.

최근 <삼시세끼>에 출연해 뛰어난 먹방 능력을 보여주며 텃밭 브레이커라는 별명을 얻은 김지호는 오는 27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방송되는 <올리브쇼>를 통해 요리 프로그램 MC로서의 가능성을 뽐낼 예정이다.

올리브TV의 대표 푸드 버라이어티로 자리잡은 <올리브쇼>는 가정에서도 쉽게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셰프의 레시피를 공개해 20~4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결혼 14년차로 주부 내공을 쌓아가고 있는 김지호는 먹방 뿐 아니라 요리도 중상급인 것으로 알려져 <올리브쇼>를 이끌 적격자로 낙점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셰프 보조로 합류해 더욱 눈길을 끈다.

게이머들의 신이자 두뇌 천재로 불리며 완생의 삶을 살아온 홍진호가 요리 미생으로 새롭게 출발, 주방에서 셰프의 보조 일을 하며 고군분투 하는 모습은 <올리브쇼>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TV 제작진은 "호탕한 성격에 중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김지호가 참아왔던 먹방 포텐을 터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평소 요리에 관심은 많았지만 초보나 다름 없는 홍진호의 요리 성장기는 시청자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셰프들의 푸드 가이드 <올리브쇼>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