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CJ푸드빌, 크리스마스 맞아 로맨틱 이벤트 풍성

2014.12.18

CJ푸드빌, 크리스마스 맞아 로맨틱 이벤트 풍성N서울타워의 핑크 위시 트리, 투썸플레이스의 커피와 에클레어

글로벌외식문화기업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 투썸플레이스, CJ푸드월드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로맨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www.nseoultower.co.kr)가 오는 28일까지 연인들을 위한 ‘핑크 위시 트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핑크 위시 트리는 화려한 분홍빛이 트리 전체를 덮고 있는 7m 높이의 대형 트리로 지난 달 강남역 전시에 이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N서울타워로 장소를 옮겼다. 행사 참여 방법은 핑크 위시 트리 앞에서 커플 인증 사진을 찍은 후 ‘#N서울타워’, ‘#pinkwishtree’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사이판 왕복 항공권 (2매),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 에뛰드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항공권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N서울타워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nseoultower)을 방문하면 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로맨틱 이벤트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투썸은 매장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뉴욕 여행권(2매), 2015 투썸 플래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준비한 ‘미슬토 나무 아래서 키스하세요!’ 는 전국 투썸 매장에 설치된 미슬토 나무 조형물 아래서 사진을 찍은 후 투썸 홈페이지 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썸미슬토’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 하면 된다. 특히 미슬토와 이민호 조형물이 함께 설치된 매장에서는 여성 고객들이 이민호와 마치 키스하는 모습으로 사진을 찍는 광경이 연출되고 있다. 이외에도 커플이 함께 찍은 사진, 커피와 디저트를 입맞추는 것처럼 표현한 사진 등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이 투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되고 있다. 행사 기간은 12월 25일까지다.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19일부터 ‘행복한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매장에 비치된 스탬프 카드로 3개 이상 매장 방문을 확인 받고 구매 금액이 7만원 이상(구매 원금 기준)이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월(Event Wall)에서 박스 모양의 스티커를 뜯어 경품 등수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20명)에게는 리빙 제품(쿡 블렌더 등)을 증정하고 2등(60명)과 3등 당첨자(70명)에게는 각각 패션 소품(에코백 또는 파우치 랜덤 증정)과 스케쥴러&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을 증정한다. 4등 당첨자(200명) 및 1~3등 당첨자 전원에게는 한뿌리 마, 요거트 파우더, 헤어 에센스 등으로 구성된 샘플 박스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내년 1월 4일까지며 선착순 350명에 한한다. 행사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