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하트 투 하트’ 공식 포스터 공개! 천정명, 최강희에 “새빨간 그녀, 내 옆에 둬야겠다” 두근두근 로맨스 예고!

2014.12.17

tvN ‘하트 투 하트’ 공식 포스터 공개!천정명, 최강희에 “새빨간 그녀, 내 옆에 둬야겠다” 두근두근 로맨스 예고!‘대인기피성 안면홍조女정신과 의사男’ 색다른 조합에 기대만발!tvN ‘하트 투 하트’ 공식 포스터

tvN 멘탈치유로맨스 드라마 ‘하트 투 하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안면홍조로 빨갛게 달아오른 얼굴의 최강희와, 그런 그녀를 흥미롭게 바라보는 정신과 의사 천정명의 독특한 캐릭터 조합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오는 1월 9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하트 투 하트’(극본: 이정아 / 연출: 이윤정 / 제작: 초록뱀미디어)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차홍도와 고이석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는다.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감독이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수십 권의 책이 가득 쌓여있는 방에서 가까이 붙어 앉은 최강희, 천정명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최강희는 도톰한 양말에 목도리까지 꽁꽁 두른 채 웅크리고 앉아, 대인기피증을 가진 여주인공 차홍도를 표현해냈다. 그 옆에는 그녀가 대인기피증 때문에 쓰고 다니는 빨간 헬멧도 놓여있어 독특하고도 따뜻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이와 대조적으로 깔끔하고 댄디한 수트 차림을 한 천정명은 근거 있는 자신감으로 충만한 ‘국민닥터’ 고이석에 빙의 된 모습.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최강희에게 몸을 기울이고 있어 두 사람 사이 피어날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를 짐작하게 한다. 여기에 아기자기한 캘리그라피로 ‘새빨간 그녀, 내 옆에 둬야겠다’고 적힌 문구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두 배우가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 들어 ‘케미’가 굉장하다”며 “앞으로 방송될 드라마를 통해 이 두근거리는 설렘을 시청자들도 분명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트 투 하트’ 포스터 분위기 대박이다”, “로코퀸 최강희의 활약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천정명표 로코!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호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