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에게 권력을?!’ 임승대 막내아들 9세 임휘, 권력 쥐자 고가 ‘스마트폰’ 덜컥 구입!

2014.12.11

tvN 가족 실험 예능 ‘아이에게 권력을?!’ 임승대 막내아들 9세 임휘, 권력 쥐자 고가 ‘스마트폰’ 덜컥 구입! 임승대 부부 ‘멘붕’!
tvN 가족의 법칙 ‘아이에게 권력을?!’ 임승대 아들, 임휘

아이들이 경제권을 쥐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무엇일까.

오는 12월 24일 (수) 밤 11시에 ‘더 지니어스’ 후속으로 방송되는 tvN 새 가족 실험 예능 ‘아이에게 권력을?!’ 티저 영상에서 권력을 손에 쥔 아이들의 천방지축 독재가 그려졌다. 특히 요즘 초등학생들의 관심사와 세태도 엿보여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임승대의 막내아들인 9세 임휘가 경제권을 얻게 되자 단박에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입하러 가 부모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아들의 행동에 임승대는 “(실험이 끝나는) 4일 뒤엔 어찌 하시려고 이러오. 주리를 틀어보셨는지요”라면서 귀여운 협박(?)을 가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tvN ‘아이에게 권력을?!’은 기존 관찰 중심의 육아 예능과 달리 5일 간 아이에게 부모의 모든 권력을 주는 구체적인 실험을 통해 부모와 자식간의 관계에 가려져 있던 실체를 리얼하게 살펴보는 가족 실험 예능. 청학동 훈장 김봉곤 가족, 배우 이윤성-의사 홍지호 가족, 배우 임승대 가족 등 세 가족이 실험에 참여해 부모와 아이가 서로를 이해하고 두터운 가족애를 형성하는 기회를 갖는다.

실험 기간 동안에 아이는 부모의 모든 권리와 의무를 갖는다. 생활비 등 경제권도 아이들에게 모두 위임돼 아이들의 기상천외한 행동들이 재미를 주는 한편, 그에 따른 무거운 책임감을 함께 느끼며 교훈도 선사할 예정이다.

새 가족 실험 예능 tvN 가족의 법칙 ‘아이에게 권력을?!’은 오는 12월 24일 (수) 밤 11시에 첫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