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눈치왕> 더 지니어스 가고 덜 지니어스 온다! 눈치로 승부하는 서바이벌! 12월 20일 첫방송

2014.12.10

더 지니어스가고 덜 지니어스가 온다! 오직 눈치로 승부하는 서바이벌 예능 눈치왕
눈치왕 포스터 이미지

tvN이 오로지 눈치로만 승부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눈치왕>을 선보인다.

오는 20일(토) 저녁 9시 50분 첫 방송되는 <눈치왕>은 더 지니어스 스핀오프 성격의 프로그램으로, 잘하지도 못하지도 않아서 중간만 가는 참가자가 우승을 차지하는 덜 지니어스한 게임이다.

머리 아픈 두뇌게임이나 복잡한 심리전 없이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눈치왕>의 MC는 눈치 100단 개그맨 김준호가 맡았다.

유상무와 양세형, 이진호 등 좌중의 반응과 감정 변화를 빠르게 캐치해 대표적인 눈치왕 캐릭터로 꼽히는 개그맨 군단과 청순한 외모 뒤에 치밀한 전략을 숨긴 최희, 눈치 제로 아이콘 김종민이 출연해 예측 불가의 게임을 펼친다.

특히, 감을 잡았는지 놓쳤는지 종잡을 수 없는 로봇 장수원과 누나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대한민국 주부 대표 김가연, 다재다능한 가수 뮤지와 미노 등 차원을 넘나드는 캐릭터가 한 데 어우러져 치열한 눈치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중간만 가자~! 1등도 꼴등도 탈락하는 고난이도(?) 서바이벌
눈 가리고 중간 달리기, 우유 적당히 마시기.. 뇌는 접어 둬

덜 지니어스한 생존방식 답게 더할 나위 없이 단순한 게임 룰도 눈길을 끈다.

우유 적당히 마시기, 눈 가리고 중간만 달리기, 어려운 요가 자세 적당히 버티기 등 머리를 굴릴 필요 없이 육신과 힘, 눈치만으로 승부하는 게임들은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주며 유쾌한 시간을 제공할 전망이다.

총 4회로 선보일 눈치찬란 서바이벌 tvN <눈치왕>은 오는 20일(토) 저녁 9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