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족의 비밀> 신은경, 시련에 강해졌다! 재벌 며느리가 불륜녀에 대처하는 방법!

2014.11.10

재벌 며느리가 불륜녀에 대처하는 방법? <가족의 비밀> 신은경, 겹친 시련에 강해졌다! tvN <가족의 비밀> 방송장면

tvN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에서 진왕그룹 며느리 역을 맡은 배우 신은경이 회를 거듭할수록 강해지는 내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족의 비밀>은 진왕그룹 며느리 한정연(신은경 분)이 남편 고태성(김승수 분)과 진왕갤러리 실장 마홍주(유서진 분)간 내연관계를 알게 되면서 긴장감을 키우고 있는데, 딸의 실종사건과 겹친 충격적인 사실에 무너졌던 한정연은 모진 시련에 점차 강인한 캐릭터로 성장하고 있다.

다음주 방송에서 한정연은 내연관계 발각 이후에도 당당하게 진왕그룹 안사람 자리를 노리며 고태성 곁을 맴도는 마홍주에게 전면전을 예고한다.

"태성씨와 서로 사랑한다"고 말하는 홍주에게 한정연은 재벌가 사모님의 침착함과 고상함을 유지하면서도 예전과는 다른 자신감 있는 태도로 홍주의 약점을 공략한다.

격앙된 마홍주가 가슴 아프게 떠나보낸 아들 은호와 실종된 딸 은별의 이름을 말하자, 정연은 "어디 감히 내 아이들 이름을 입에 올리냐"며 시원한 물벼락을 날리는 등 한층 강인해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가족의 비밀> 방송장면

특히 다음주 방송에는 로열 패밀리 중 유일하게 한정연을 인간적으로 대해주는 진왕가 둘째딸 고태란(신동미 분)이 올케의 연적을 응징하고자 진왕갤러리를 찾아가 마홍주의 머리채를 휘어잡고 육탄전을 벌이는 모습도 담긴다.

갑작스런 공격에 마홍주가 당황스러워하자, 고태란은 "바람 핀 남자들한테 한 맺힌 아줌마들 대표다!!"라며 마구잡이로 홍주를 공격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월~목 오전 9시 40분 tvN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