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선인장 숍 사장님으로 변신한 빽가, 스타일로그 팝업스토어 위해 선인장 쾌척!

2014.11.07

선인장 숍 사장님으로 변신한 빽가, ‘스타일로그’ 팝업스토어 위해 선인장 쾌척!온스타일 스타일로그

포토그래퍼에 이어 ‘선인장 숍’ 사장님으로 변신한 가수 ‘빽가’의 근황이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에서 공개된다.

오늘(7일) 금요일 밤 9시 온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 멘토 프로그램 ‘스타일로그’가 방송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2014년 스타일아이콘 어워즈가 열렸던 동대문 DDP에서 진행된 ‘스타일로그’ 팝업스토어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3명의 MC들은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할 물건을 마련하기 위해 이전에 스타일로그에서 소개되었던 숍은 물론,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핫 한 숍을 찾아 나선다. MC 이기광은 가수 ‘빽가’가 최근 연남동에 선인장 전문 숍을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달려간다.

빽가는 “유럽여행 중 선인장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됐다”며 빈 깡통, 빈티지 슈즈, 플라스틱 비커 등을 화분으로 활용, 특별하게 패키징해 마치 작품처럼 보이는 선인장들을 ‘스타일로그’에 공개한다. 그리고 이들 중 여러 개를 ‘스타일로그’ 팝업스토어를 위해 쾌척한다고. 판매 수익금은 ‘걸스 에듀케이션’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할 물품들을 확보하기 위해 황금인맥을 총동원하는 등 세 MC들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가장 많은 수익금을 기록하는 사람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있을 것”이라는 제작진의 미션에, 판매왕으로 등극하기 위한 3MC들의 노력까지 더해지며 깨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되는 온스타일의 라이프 스타일 멘토 프로그램 ‘스타일로그’는 서울 도심 속 숨겨진 핫 플레이스를 공개하고 패피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방법을 담은 컬쳐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패션, 뷰티 핫 플레이스 뿐만 아니라 리빙, 인테리어, 아트, 맛집 등 다양한 영역의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며 ‘유익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가진 프로그램으로 호평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는 이기광-허가윤-도상우의 완벽 케미 역시 프로그램의 재미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