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뚜레쥬르, 합격을 향한 수능 마라톤 시리즈 65종 선봬

2014.11.03

황금 트로피가 대학 합격을 기원합니다! 뚜레쥬르, 합격을 향한 수능 마라톤 시리즈 65종 선봬뚜레쥬르 수능 마라톤 시리즈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합격을 향한 수능 마라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합격을 향한 수능 마라톤 시리즈는 시험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아름다운 완주의 의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라톤 챔피언’을 콘셉트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마라톤 우승 트로피 모형뿐 아니라 챔피언(Champion), 승리(Victory) 등 메시지를 통해 합격의 기쁨을 미리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표상품은 ‘합격 트로피’로 대학 합격을 상징하는 황금빛 트로피 모형 안에 호박엿과 초코바 등을 가득 채웠다. 황금색과 육각형이 어우러진 차별적인 디자인으로 수능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에도 마라톤 결승점을 통과하는 캐릭터 박스 안에 초콜릿, 과일 캐러멜, 쿠키 등을 넣은 ‘합격의 마라톤’, 에너지바와 찹쌀떡 등을 넣은 ‘승리를 위하여’, 챔피언이라는 영문 글자가 큼직하게 눈에 들어오는 ‘유아 더 챔피언’ 등 총 65종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더불어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DIY(Do It Yourself) 상품인 ‘나만의 초코스틱 만들기’를 포함한 총 24종의 빼빼로데이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나만의 초코스틱 만들기’는 본인이 직접 초코스틱을 만들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미니 초코스틱&초코송이, 초코롱스틱 2종이다. 또한 뉴욕, 런던 등 로맨틱한 여행지를 배경으로 만든 ‘러브 레시피’, ‘달콤한 도시’ 제품은 친구, 동료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