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정은채-성지루-이윤지, 4인 4색 캐릭터컷 공개!

2014.10.30

OCN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정은채- 

성지루-이윤지, 4인 4색 캐릭터컷 공개!

닥터프로스트 4인캐릭터

‘미생’, ‘라이어게임’ 등 만화 원작 드라마 열풍을 이어갈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가 주연배우 4명의 개성이 가득 담긴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닥터 프로스트’는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송창의 분)가 공식·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심리 수사극. 방송 전부터 원작 웹툰 팬들의 기대는 물론 송창의의 파격적인 은발 모습과 연기 변신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캐릭터컷을 살펴보면 각각의 개성들이 살아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프로스트’ 역의 송창의는 도드라지는 은발 머리는 물론, 타인을 향한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냉정하고 시크한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는 것. 반면 ‘프로스트’와 정반대되는 명랑쾌활한 성격의 소유자 ‘윤성아’로 분한 정은채는 돋보이는 환한 미소와 깜찍한 포즈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극 중 반대되는 성격의 두 사람이 교수와 조교로 함께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기파 배우 성지루는 프로스트와 함께 범죄를 해결해나가는 강력계 형사 ‘남태봉’ 역을 맡았다. 유머러스하고 느긋한 성격에 때로는 가벼워도 보이지만 사실은 뛰어난 감을 가진 인물로 ‘닥터 프로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결혼 후 첫 복귀작으로 ‘닥터 프로스트’를 선택한 이윤지는 도회적인 외모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이윤지는 친동생의 죽음 이후 ‘프로스트’와 애증의 관계를 그려가는 차도녀 심리학 교수 ‘송선’역을 맡아 완벽한 매력녀로 시청자를 찾는다.

닥터프로스트 심리캐릭터

이 밖에도, OCN 공식 SNS와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닥터 프로스트’ 주연 배우들의 심리 캐릭터 영상 ‘닥.치.심(닥터프로스트의 치밀한 심리팁)’도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표URL http://youtu.be/yBp2MTFuq28) 정은채는 술에 취한 채 ‘프로스트’를 향한 칭찬을, 성지루는 잠복근무를 하느라 피곤하다며 아내에게 하소연을, 이윤지는 당당하게 남자보다 자유를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있는 것. 하지만 뒤에 나타난 송창의는 코를 찡긋거리거나 목덜미를 만지는 손, 눈동자와 눈썹의 움직임, 숨겨진 표정 등 미세 표정과 움직임으로 세 사람이 모두다 거짓말을 하고 있음을 심리학적으로 증명해낸다. 심리를 활용한 재미있는 영상 구성에 “프로스트가 알려주니 더 재미있어요”, “닥터 프로스트 완전 기대중입니다”, “매력적인 배우들이 총출동!”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OCN ‘닥터 프로스트(연출:성용일 / 극본:허지영 원작:이종범 / 제작:스튜디오 605)’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60분*10부작)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23일(일) 밤 11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