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올리브TV] <정재형의 프랑스 가정식> 요리요정, 프랑스 건강식으로 보양!

2014.02.26

‘요리요정’ 정재형 서핑하다 맹장 수술 받은 후 턱선 날렵해졌다정재형의 프랑스 가정식 방송화면 캡쳐

올리브TV 셀럽 레시피 프로그램 ‘정재형의 프랑스 가정식’에서 ‘요리요정’으로 활약중인 정재형이 “서핑하다 맹장 수술 후 턱선이 날렵해졌다”고 밝혀 이목을 모은다. 26일(수) 밤 11시 방송.

최근 3회 촬영장에서 정재형은 “1회 방송이 나가고 사람들이 너무 말랐다고 걱정하더라.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턱선을 되찾아서 좋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사실은 맹장이 아픈 상태인 줄 모르고 서핑을 즐기러 발리에 갔다가 무리하는 바람에 결국 맹장 수술을 받게 됐다. 너무 아팠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정재형은 그때 고통스러웠던 기억을 떠올리며 몸이 허할 때 먹으면 좋을 프랑스 건강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건강과 피부미용에 좋은 본식 ‘라타투이 연어 스테이크’를 만들어 연어와 야채를 재료로 가볍지만 풍성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한편 ‘정재형의 프랑스 가정식’은 “프랑스 요리는 어렵고 복잡하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프랑스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는 프로그램. 정재형은 9년간의 프랑스 유학시절, 자취생활을 통해 쌓은 요리실력을 바탕으로 집에서도 오븐과 주물냄비만 있다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프랑스 가정식 레시피를 전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