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투니버스] <난감스쿨 2> 코요태, 교복 패션 완벽 소화!

2014.02.07

원조 아이돌 코요태, ‘난감스쿨2’서 교복패션 완벽소화!방송캡쳐화면

원조 아이돌 코요태가 10대 교복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7일 (금) 저녁 8시에 방송되는 투니버스의 키즈 버라이어티 ‘난감스쿨2’에서 코요태가 ‘초통령’ 등극에 도전한다. 매주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스타 게스트들이 출연해 ‘초통령’이 될 자격이 있는지 검증 받는 코너인 ‘난감한 교실’에 코요태 멤버 신지, 김종민, 빽가가 출연하는 것.

촬영 현장에서 코요태는 30대라는 나이를 잊게 할 만큼 교복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목 받았다. 10대 아이돌 그룹처럼 나란히 교복을 입고 등장한 코요태는 오랜만에 입은 교복 차림에 어색해 하면서도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코요태의 김종민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반면, 신지는 “우리도 사실 교복이 불편하긴 하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캡쳐화면

특히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신지는 물 오른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묻는 MC 미르의 질문에 신지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했다. 운동이 가장 큰 효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신지는 또 어린이 출연자들에게 ‘난감스쿨2’ MC인 쥬얼리 예원과 닮았다는 칭찬까지 들으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코요태는 ‘초통령’에 등극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활약한다. 코요태가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유명한 만큼, 춤을 활용한 각종 장기와 게임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제작진은 “1998년에 데뷔한 코요태가 2000년 이후에 태어난 ‘난감스쿨2’ 어린이 출연자들과도 나이 차를 잊을 만큼 거리감 없이 잘 어울렸다”며 “코요태 멤버들도 동심으로 돌아간 듯 어느 때보다도 유쾌하고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코요태가 ‘초통령’ 등극을 노리는 투니버스 ‘난감스쿨2’는 7일 (금) 저녁 8시에 방송된다.

-프로그램 소개-
투니버스 ‘난감스쿨2’는 지난해 첫 선을 보여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한 투니버스의 신개념 키즈 버라이어티. 어린이들이 겪는 황당하고 코믹한 상황들을 ‘난감’이라는 키워드로 제시하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세대 공감 버라이어티로 호평 받고 있다. 새롭게 돌아온 ‘난감스쿨2’는 리얼 상황극, 로맨틱 드라마, 예능을 모두 다루는 종합 선물 세트로, 첫 방송 시청률이 평균 4를 육박하고 최고 5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닐슨 코리아 / 유료 플랫폼 기준 케이블TV, 위성, IPTV 합산 / 7세~12세 어린이 시청자 대상) ‘난감스쿨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