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윤두준, 관계 급물살!?

2014.01.23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윤두준, 관계 급물살 윤두준,이수경

‘식샤를 합시다’에서 1인 가구 이웃사촌인 이수경, 윤두준의 연상연하 케미에 정점을 찍는 ‘고백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http://youtu.be/qiTy4SM83) 윤두준이 이수경에게 기습 고백을 하는 장면이 방송에 앞서 공개돼, 두 사람의 로맨스가 급물살을 탈 것임을 예고한 것.

1인 가구로 살아가는 이수경(이수경 역)과 윤두준(구대영 역)은 초반에는 티격태격하며 서로를 의심했으나, 점차 끈끈한 이웃사촌으로 발전했다. 오해를 풀고 상대의 진심을 확인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함께 밥을 먹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등 친해지기 시작한 것. 오늘(23일, 목) 방송되는 9화에서는 윤두준이 이수경의 엄마와 함께 화투 놀이를 하는가 하면, 이수경에게 깜짝 고백을 전하는 모습이 등장하며, 두 사람의 관계가 급물살을 탈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송에 앞서 먼저 공개된 영상에서는 윤두준이 예기치 않은 순간에 이수경에게 고백을 해 이수경을 놀라게 만들고 있다. 윤두준이 이수경에게 물을 떠오라고 시키자, 이수경은 발끈하며 “내가 왜요?”라고 되물었다. 이에 윤두준은 “누나 내꺼니까요”라며 기습 고백을 해 이수경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과연 윤두준이 갑작스럽게 이수경에게 고백을 한 이유는 무엇인지, 이수경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상 보는데 내가 다 설렌다”, “나도 저런 기습 고백 받고 싶다”, “이수경, 윤두준 본격 로맨스 시작인가”, “오늘 방송 진짜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23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9화 ‘맘마미아’에서는 엄마에게 사직서를 냈다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월차라고 핑계를 댄 이수경(이수경 역)은 하루 종일 엄마(남능미 역)와 함께 지내게 되고, 결국 사소한 문제로 엄마와 싸움을 벌이고 만다. 한편 심형탁(김학문 역)은 윤두준(구대영 역)의 소개로 강예빈과 소개팅을 하게 되고, 소개팅을 하며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먹방, 스릴러 요소를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혼자 살아가던 1인 가구, 이수경-윤두준-윤소희가 함께 식사를 하면서 관계를 맺기 시작하고,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