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윤셰프 변신?!

2014.01.15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윤셰프 변신?!날렵 옆선 & 다정 뒷태로 여심 흔들며 셰프 포스 뽐내!꽃무늬 앞치마 두르고, 윤소희 위한 요리 예고
tvN ‘식샤를 합시다’ 16일(목) 밤 11시 방송 윤두준 꽃무늬 앞치마

매주 목요일 밤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는 tvN ‘식샤를 합시다’의 윤두준의 요리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윤소희(윤진이 역)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해줄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식샤를 합시다’에서 윤두준이 연기하고 있는 ‘구대영’ 역은 미식가이지만, 집에서는 요리를 전혀 하지 않는 1인 가구다. 모든 식생활은 밖에서 해결하는 것이 윤두준만의 혼자 살아가는 생활 철칙인 것. 때문에 집에서는 전혀 음식을 해 먹지 않았던 윤두준이 직접 앞치마를 두르고 요리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장면은 16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식샤를 합시다’ 8화에 등장할 예정으로, 윤두준(구대영 역)이 이웃사촌인 윤소희(윤진이 역)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하는 모습으로 알려졌다. 각종 재료를 준비하고, 프라이팬을 돌리며 재료를 볶는 모습 등 마치 셰프 같은 모습으로 능수능란한 손 놀림을 보여줄 예정. 특히 요리에 집중한 표정의 날렵한 옆 선과 앞치마를 맨 듬직하면서도 다정한 뒷모습은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 윤두준은 우유와 라면을 이용해 전혀 색다른 요리를 만들어 내며 레시피도 함께 설명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윤두준은 미식가이자 요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로, 고기 굽는 방법, 샤브샤브 제대로 먹는 법 등 평소 음식에 대한 지식을 뽐내왔다. 때문에 그가 소개하는 요리는 과연 어떤 음식일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6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8화 ‘그만두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에서는 회사 상사인 심형탁(김학문 변호사 역) 때문에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던 이수경이 결국 사직서를 던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막상 사직서를 낸 수경은 심란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갑자기 서울에 올라온 수경의 엄마는 결혼정보업체 회원가입 신청서를 내밀어 수경의 마음을 더욱 뒤숭숭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먹방, 스릴러 요소를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혼자 살아가던 1인 가구, 이수경-윤두준-윤소희가 함께 식사를 하면서 관계를 맺기 시작하고,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