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리얼 만취 연기 대박 예고!

2014.01.09


1인 가구의 모습을 보여주며 리얼한 생활 연기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식샤를 합시다’의 이수경이 이번에는 만취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은 9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식샤를 합시다’ 7화에 등장할 장면으로, 술에 취한 이수경(이수경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수경은 직장 상사인 김학문(심형탁 분) 변호사 때문에 겪는 회사 생활의 스트레스를 풀어놓으며 절친 경미(정수영 분)와 함께 조개구이를 앞에 두고 술잔을 기울이는 것.


발그레한 볼을 한 이수경은 조개구이를 먹기 위해 목장갑을 낀 채 소주잔을 들이키고, 손으로 턱을 괸 채 조는 등 거침없이 망가지는 연기로 리얼함을 살릴 예정. 또 비틀거리는 몸짓과 혀가 꼬인 목소리로 대사를 이어가는 리얼한 만취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식샤를 합시다’를 연출하는 박준화 PD는 “실제 술을 마신 것도 아닌데 촬영이 진행될수록 점점 더 취한 듯한 연기를 보여줘서 리얼함이 살아났다. 예쁜 여배우가 거침없이 망가지는 연기를 보여주니 더 예뻐 보였다”라고 이수경의 열정에 박수를 보냈다.


9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7화 ‘삶은 왜 혼자 먹는 저녁 밥 같을까’에서는 구대영(윤두준 분)을 묻지마 폭행범으로 신고한 후, 구대영과 마주치지 않으려고 피해 다니는 이수경(이수경 분)의 모습이 방송된다. 특히 술에 취한 이수경이 구대영에게 자기 마음을 고백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먹방, 스릴러 요소를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혼자 살아가던 1인 가구, 이수경-윤두준-윤소희가 함께 식사를 하면서 관계를 맺기 시작하고,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