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엠카운트다운> 로맨틱제이, 태진아, 엑소 장르 넘나드는 겨울 노래 열전!

2013.12.12

‘엠카운트다운’, 로맨틱제이-태진아-엑소 장르 넘나드는 겨울 노래 열전!씨엔블루 이종현-주니엘, 풋풋한 연인들의 사랑 노래 선사‘트로트 황제’ 태진아, 신곡 ‘하얀 눈’으로 가요계 대부 위용 뽐내!엑소, 루한-레이 합류한 다섯 멤버 ‘12월의 기적’ 무대는?World No.1 K-POP 차트쇼 Mnet ‘엠카운트다운’12일 (목) 저녁 6시 생방송 엑소, 주니엘, 씨엔블루 이종현

최근 음원차트에서 겨울을 겨냥한 시즌송이 유난히 강세인 가운데, Mnet ‘엠카운트다운’이 장르를 넘나드는 겨울 노래 열전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12일(목) 저녁 6시 생방송.

먼저 씨엔블루 이종현과 주니엘이 결성한 듀엣 로맨틱제이의 ‘사랑이 내려’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사랑이 내려’는 이종현이 작곡, 주니엘이 작사한 미디엄 템포의 달콤한 고백송. 두 사람은 이제 막 사랑에 빠진 고교생 커플로 분해 연인들의 풋풋한 설렘을 표현한다. 이들의 부드러운 하모니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어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수많은 후배 가수들 사이에서 신곡 ‘하얀 눈’의 컴백 무대로 가요계 대부다운 위용을 뽐낸다. 태진아가 작곡하고 아들인 가수 이루가 작사를 맡아 부자애를 과시한 ‘하얀 눈’은 겨울에 꼭 어울리는 트로트곡. 태진아는 구성진 멜로디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쉽고 중독적인 가사의 무대로 듣는 이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엑소(EXO)는 백현, 첸, 디오, 루한, 레이 다섯 명의 멤버가 무대에 올라 지난 주 큰 화제를 모았던 팝발라드곡 ‘12월의 기적’을 애절하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실력파 남성 듀오 투빅이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Lonely Christmas’로 쓸쓸하면서도 달콤한 반전 매력의 무대를 선사하며, 코요태와 크레용팝도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무대를 마련한다. 효린, 엑소, 티아라, 빅스,크레용팝, 로맨틱제이, 산이, 나인뮤지스, 윤하, 태진아, 주비스, 노을, M.I.B, 테이스티, 이동우, 미스터미스터, FT아일랜드, 투빅, 코요태, 히스토리, 케이헌터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