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더 지니어스 2> 탈락면제권 ‘불멸의 징표’ 도입!

2013.11.18

<더 지니어스2>  탈락면제권 ‘불멸의 징표’ 도입! 더 강력해진 재미로 SNL 이어 토요일밤 뜨겁게 달군다!tvN 반전 리얼리티 쇼 <더 지니어스 시즌2: 룰 브레이커>  새로운 장치, 참가자간 전략과 배신의 치열한 심리대결, 반전의 반전 전개 예고로 기대만발! 판을 뒤집는 자, 최후의 1인이 된다!오는 12월 7일(토) 밤 11시 첫방송 더 지니어스2 포스터

tvN 반전 리얼리티 쇼 <더 지니어스 시즌2: 룰 브레이커> (이하 ‘더 지니어스2’)가 탈락면제권 ‘불멸의 징표’를 도입, 더욱 강력해진 재미로 SNL을 이어 매주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는 12월 7일(토) 밤 11시 첫방송.(60분물X12회)

<더 지니어스2> 는 방송인, 해커, 변호사, 마술사,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들이 총 1억 원의 상금을 놓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숨막히는 심리 게임을 벌이는 반전 리얼리티 쇼. ‘불멸의 징표’라는 새로운 장치를 도입하고, 시즌1을 뛰어넘는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하며, 더욱 치열한 전략과 배신의 심리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도입한 ‘불멸의 징표’는 데스매치에서 탈락을 면제받을 수 있는 권리로, 게임의 판도를 뒤집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 회를 통틀어 단 한 번만 사용이 가능하며, 누가 획득해 언제 사용하느냐에 따라 허를 찌르는 결과를 낼 수 있기 때문. 매 회가 거듭될수록 ‘불멸의 징표’를 얻을 수 있는 단서가 제공되며, 도전자들은 그 단서들을 모아 ‘불멸의 징표’가 숨겨진 장소를 찾을 수 있다. 과연 누가 ‘불멸의 징표’를 획득할 지, 어떠한 반전의 반전 상황이 전개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13인의 도전자가 게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이목이 집중되는 부분이다. 방송인으로는 노홍철, 이상민, 은지원, 유정현, 레인보우 재경, 조유영 아나운서가 출연해 각자의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 사기와 배신의 아이콘 노홍철은 설득력 있는 화술과 치밀함으로 속고 속이는 전략 플레이의 달인이다. 권모술수에 능한 이상민은 지난 시즌에서 증명한 것처럼 게임을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본능적 ‘촉’을 가지고 있기로 유명하다. ‘지니어스원’이라 불릴 만큼 게임에 능한 원조 게임돌 은지원은 엉뚱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뜨거운 승부욕의 소유자다. 유정현은 방송계와 정계에서 활동하며 수준급의 눈치와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고. 또 전교회장 출신의 스마트 아이돌 레인보우 리더 김재경은 남심을 흔드는 미모와 친화력이 강점이며, 최연소 스포츠 아나운서로 야구계에 떠오르는 여신인 조유영은 상황대처능력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전문가 집단으로는 마술사 이은결, 프로게이머 임요환, 홍진호, 변호사 임윤선, 천재 수학강사 남휘종, 천재 해커 이두희, 바둑기사 이다혜가 각자의 특화된 장점을 무기로 활약할 계획이다. 월드 챔피언 마술사 이은결은 세계가 인정하는 빠른 손과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인물이다. 테란의 황제 임요환은 상대의 허를 찌르는 예상치 못한 전략 플레이에 강한 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지난 시즌 우승자인 홍진호는 뛰어난 관찰력과 특유의 대범함으로 두 번째 우승 도전에 나섰다. 미녀 변호사 임윤선은 냉철한 판단력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추리력의 대가다. 과학고 2년, 카이스트를 3년만에 졸업한 대한민국 상위 1 엘리트인 천재 수학강사 남휘종은 이해력, 추론능력, 문제 해결력을 고루 갖췄다. 서울대 IT 공학박사이자 전설적인 천재 해커 이두희는 컴퓨터만큼 빠른 두뇌와 대담한 배짱을 가지고 있다. 19년차 프로 바둑기사 이다혜는 200~300수를 읽어내는 넓은 혜안의 소유자로 어떤 돌발상황에도 침착함과 집중력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CJ E&M 정종연 PD는 “이번 시즌에 새롭게 도입한 ‘불멸의 징표’로 인해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다. 메인매치와 데스매치를 보는 재미 외에도 프로그램 전 회를 관통하는 ‘불멸의 징표’ 찾기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또 임요환, 홍진호로 대표되는 임진록의 재현, 여성 출연자 4인의 매력 대결, 천재 수학강사와 해커의 대결 등 출연자간 기싸움이 지난 시즌보다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