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문희준-대니, 2013 MAMA 레드카펫 파티 MC 확정!

2013.11.18

K-Pop 레전드 아이콘 그룹 HOT와 원타임 멤버문희준-대니, 2013 MAMA 레드카펫 파티 MC 확정 국내외 톱스타들의 패션 경연의 장 ‘MAMA 레드카펫 파티’과연 올해의 2013 MAMA 레드카펫 퀸은? 문희준-대니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 MAMA에 매년 국내외 톱스타들의 참여가 많아지며, 본 행사 직전 열리는 레드카펫 파티가 스타들의 새로운 패션 경연의 장으로 떠오른 가운데 올해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 진행자로 K-Pop의 레전드 뮤지션 문회준과 대니가 확정, 오는 22일 홍콩을 찾는다.

문희준은 그룹 HOT 출신으로 90년대 가요계를 휩쓴 아이돌 1세대로 현재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K-POP 열풍의 원조격인 아티스트. 대니 역시 인기 그룹 원타임 출신으로 2000년대 당시 힙합 열풍을 주도하며 한국 음악의 다양성에 일조했던 레전드 뮤지션이다. 현재는 각자 개별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여전히 활발한 연예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문회준은 음악 채널 Mnet 데일리 연예뉴스 프로그램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 진행자로 원타임은 Mnet America의 주간 음악 전문 토크 쇼 ‘대니 프롬 LA’ 진행을 맡고 있다.

한편 MAMA가 매년 화려한 규모와 내로라하는 국내외 톱스타들의 참여로 ‘레드카펫 파티’ 역시 본 행사만큼이나 팬들의 절대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들에게는 새로운 패션 경연의 장으로, 아시아 팬들에게는 동경의 K-Pop 스타들의 스타일을 직접 볼 수 있는 곳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

K-Pop을 통해 국내 뮤지션들의 헤어, 액세서리 등도 아시아 10-20대들에게는 절대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이에 레드카펫 파티서 선보이는 K-Pop 스타들의 패션은 매년 화제를 모으며 아시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더욱이 국내는 물론 해외 스타들도 MAMA를 찾기 시작하며 레드카펫 파티는 글로벌 톱스타들의 스타일을 확인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과연 올해 2013 MAMA서 아시아 팬들을 매료시킬 특별한 스타일로 레드카펫 파티 퀸이 될 스타는 누가 될 것인지, 기대가 된다.

아시아 No.1 콘텐츠기업 CJ E&M이 주최하는 MAMA는 명실상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음악 축제로 자리잡았다. 아시아 음악시장에서 K-POP의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화하는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2013 MAMA는 세계 문화의 각축장 홍콩에서 환상적인 무대와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2013년을 빛낸 한국의 가수들은 물론 다양한 국가의 톱스타들과 해외 음악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문화로 서로 소통하며, 상상이 현실이 되는 꿈 같은 공연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오는 11월 22일 (금)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성대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