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Mnet]<MUST>최고의 힙합 콜라보레이션 무대 선보인다!

2013.11.14

Mnet <MUST> 다이나믹듀오-프라이머리-자이언티-리듬파워, ‘비교불가’ 힙합 콜라보레이션 무대 선보인다!Mnet <MUST> 3회 ‘힙합’ 스페셜!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자이언티, 리듬파워 국내 최강 힙합뮤지션 총출동! 윤도현, “오늘 다리 다쳤는데 안일어날 수가 없었다!” 흥분 감추지 못해카메라가 꺼져도 힙합은 계속 된다! 녹화 후에도 콜라보 공연 이어져 ‘라이브 음악의 모든 것’ Mnet <MUST>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Mnet MUST_3회 힙합스페셜

힙합 라이브 공연에 목마른 시청자들을 위해 <머스트>가 최고의 힙합 공연을 선보인다!

오늘 13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머스트> 3회 ‘힙합스페셜’에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자이언티, 리듬파워가 출연해 ‘제대로 된’ 힙합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다. 리듬파워의 오프닝 무대로 시작한 이날 녹화는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자이언티, 리듬파워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마무리됐다.

‘21세기형 유쾌한 힙합 트리오’, 리듬파워는 특유의 유쾌한 힙합을 선보이며 문을 열었다. 다이나믹듀오와 버벌진트가 천재라고 극찬한 자이언티는 리듬파워와 함께 분위기를 달궜다. 분위기가 무르익을 때 무대에 오른 다이나믹듀오는 데뷔 14년차 뮤지션답게 ‘비교불허’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진격의 거인들’, ‘만루홈런’, ‘BAAAM’을 연달아 선보이며 공연장을 열광의 도가니를 만들었다. 여기에 프라이머리의 디제잉으로 자이언티와 개코가 함께 부른 ‘씨스루’, ‘물음표’ 곡이 이어지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뭐니뭐니해도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다이나믹듀오-프라이머리-자이언티-리듬파워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무대였다. 이들은 ‘불타는 금요일’을 시작으로 신나는 힙합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의 흥분은 좀처럼 사그러 들지 않았다. 카메라가 꺼진 후에도 관중석에서는 ‘앵콜’이 이어지고, 다이나믹듀오를 비롯한 뮤지션들은 다같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응했다. 녹화장에 찾은 600여명에 가까운 관객들은 마치 힙합 무대만을 손꼽아 기다린 것처럼 공연을 즐겼다. 다이나믹듀오 역시 “머스트 분위기 최고”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관중석에서 무대를 지켜본 MC 윤도현 역시 “오늘 제가 다리를 다쳐서 걷기가 어려운데, 무대를 보고 있자니 일어서지 않을 수 없었다”며 이들의 무대에 박수를 보냈다.

최강의 힙합뮤지션 다이나믹듀오-프라이머리-자이언티-리듬파워의 신나는 힙합무대는 오늘 13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MUST>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