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영화 마니아들, 온종일 티빙에서 놀자!

2013.11.07

영화 마니아들, 온종일 티빙서 놀자 -CJ헬로비전, PLAYY 영화 전문 채널영화 VOD 무제한 결합 상품 출시 ··· 티빙 ONLY 상품 - 11월 한달 간 정기 결제 고객에는 55할인 ··· 단, 4천900원에 온종일 영화 즐긴다 티빙PLAYY상품출시 홍보 이미지

“티빙에선 24시간 all day 최신 영화를 무제한으로”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자사 N스크린 서비스 ‘티빙’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온종일 영화 시청이 가능한 ‘PLAYY 영화 채널영화 VOD 무제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PLAYY 영화 채널영화 VOD 무제한’은 최신영화로 편성돼 24시간 이용 가능한 영화전문채널과 약 500여편의 최신 프리미엄 영화 VOD를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기존에 있던 티빙 ‘영화 VOD 무제한’ 상품에 새롭게 KTH의 ‘PLAYY 영화 채널’까지 결합해 VOD 이용자는 물론 채널 이용자의 수요까지 모두 충족시키려는 의도로 기획됐다.

사용자들은 ‘웜바디스’, ‘잡스’, ‘공정사회’와 같은 프리미엄 최신작과 고전 명작까지 다양한 종류와 장르의 500여편 영화를 HD급 고화질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영화전문채널에선 KTH측이 판권을 보유한 최신 영화 VOD를 편성한다. 현재 65편이 제공되고 있으며 매주 1~2편, 매월 8편의 신규 영화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PLAYY 영화 채널영화 VOD 무제한’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 영화 예매권 3천원 할인권도 지급받을 수 있다. 정기결제는 1만1천원, 30일권은 1만4천300원으로가격이 책정됐다.

김종원 CJ헬로비전 티빙사업추진실장은 “이번 ‘PLAYY 영화 채널영화 VOD 무제한’은 고객 관점의 티빙 Only 상품”이라며 “영화 마니아들에게는 온라인에선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영화를 마음껏 보고 오프라인에선 극장 예매권 할인까지 받아가는 일석이조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CJ헬로비전은 상품 출시를 기념, 정기 결제를 하는 고객에게 55할인된 가격(4천9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이뤄진다. 해당 기간 내 상품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만원 상당 VIPS 상품권(10매)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