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헬로tv를 켜라, 고득점이 보인다!

2013.11.07

헬로tv를 켜라… 고득점 보인다! -CJ헬로비전 헬로tv,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도움 주는 ‘파이팅! 수능특집관’ 신설  -헬로tv 수능특집관, 수능 관련 VOD외에도 수험생과 학부모 위한 힐링·
 ?    –카운셀링 콘텐츠 제공 헬로tv 수능특집관 캡쳐 화면

7일 치러지는 ‘2014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 www.cjhellovision.com)의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가 수험생 및 학부모를 위한 수능 특집 VOD관을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헬로tv 고객이라면 누구나 헬로tv의 ‘파이팅! 수능특집관’에서 수능 관련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다. CJ헬로비전의 수능 특집관은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유익한 500여편의 VOD를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하고, 수능 전과 후 상황에 따라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능 당일인 7일 오전까지는 수험생과 가족이 남은 기간 동안 VOD를 이용해 효율적으로 수능을 준비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편성했다. ‘마지막 유형정리, EBS 파이널 모의고사’로 구성된 VOD중에서 수험생들은 본인이 가장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필요한 과목만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단순히 수능 점수를 높이기 위한 VOD를 제공하는 것에서 벗어나 수능시험을 함께 준비하면서 어려움을 나눴던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힐링 및 카운셀링’ 콘텐츠도 제공한다.

‘집중 돕는 브레인푸드, 엄마의 마음준비, 인생은 점수가 아니다’를 주제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힐링과 도움이 되는 VOD를 제공한다. 올리브TV <계절의 식탁>, <TV 한 권의 책>,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프로그램 중에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대표적인 내용만을 엄선해 제공한다.

수능을 치른 후, 8일 오전에는 각 영역별 출제 경향 분석, 난이도, 신유형 등 EBS에서 준비한 수능 과목별 해설 프로그램을 총 52편의 VOD 로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tbs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 <EBS인문학 특강>, <언어논술 이것만 알면 반이다> 등 수능 이후 대입 전략과 서울 주요 대학의 논술 합격 전략 VOD도 제공한다.

수능특집관에서는 8일 오후부터 14일까지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대딩 변신, 괜찮아 잘 될거야’를 주제로 뷰티와 영화 관련 VOD를 제공한다.

수능 준비로 미용이나 외모에 상대적으로 소홀할 수 밖에 없었던 수험생은 <2013 겟잇뷰티>와 요가 프로그램에 관심 가져볼 만하다. 또한 <럭키>, <마이리틀 히어로>, <언터쳐블>, <호로비츠를 위하 여> 등 힐링이 되는 영화도 볼 수 있다.

CJ헬로비전 이영국 마케팅실장은 “수험생들이 준비한 만큼의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헬로tv에서 제공하는 수능 특화 VOD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헬로tv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적기에 공급하며,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