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엠카운트다운> 명품 여성 보컬 특집!

2013.10.17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 은 ‘명품 여성 보컬’ 특집!자우림-정인-애즈원 동시 첫 컴백무대!자우림, 청춘에게 전하는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귀 호강’ 예고!정인-애즈원, 소울 가득한 컴백 무대 방송 최초 공개! World No.1 K-POP 차트쇼 Mnet <엠카운트다운> 10월 17일 (목) 저녁 6시 생방송! 자우림, 애즈원 공연모습

10월 굵직한 가수들이 대거 컴백하며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17일)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는 명품 여성 보컬을 내세운 자우림, 정인, 애즈원이 동시 컴백하며 새로운 대결을 예고한다.

먼저 보컬 김윤아를 필두로 한 17년차 밴드 자우림이 컴백의 신호탄을 쏜다. 2년 2개월 만에 돌아와 음원차트 정상을 노리는 자우림은 청춘에 대한 진한 회고를 담은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쓸쓸하고 애절한 멜로디에 김윤아의 애절하면서 가슴을 저미는 목소리가 기타와 드럼 사운드와 묘한 긴장감을 일으키며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랫동안 자우림을 기다려 온 팬들은 물론, 청춘에게 애틋한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인 조정치의 소름 돋는 열연이 담긴 코믹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실력파 가수 정인도 자작곡 ‘가을남자’로 최초 컴백한다. ‘가을남자’는 가을이면 외로워지는 남자들에게 바치는 여자친구들의 노래로, 정인은 블루스 리듬과 복고 콘셉트 편곡이 돋보이는 무대를 통해 진정한 소울 보이스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이어 정규앨범으로는 무려 7년 만에 돌아오는 애즈원이 ‘우리 무슨 사이야?’로 범키와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남녀 간의 애매하고 미묘한 감정의 차이를 특유의 감성과 그루브한 소울로 표현해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룰 계획이다.

이 밖에도 추워진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감성 넘치는 남자들의 무대가 마련된다. 지난 주 화려하게 컴백했던 샤이니가 이별의 슬픔을 아름답게 풀어낸 감성 발라드곡 ‘너와 나의 거리’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정준영은 지난 1일 음원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던 감성적인 팝 록(Pop Rock) ‘병이에요’로 애절한 무대를 선사한다.

오늘 <엠카운트다운> 에는 아이유, 샤이니, 임창정, 티아라, 정준영, 서인영, 정인, 나인뮤지스, 자우림, 퓨어, AOA,애즈원(with 범키), 블락비, 레이디스 코드, 투아이즈, 가희, 유미, 베스티, 트렌디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오늘 저녁 6시 Mnet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