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엠카운트다운>, 가을밤 감성 촉촉하게 적신다!

2013.09.26

<엠카운트다운>, 가을밤 감성 촉촉하게 적신다!FT아일랜드-임창정 등 방송 첫 컴백무대!FT아일랜드, 강렬애절 신곡 ‘메모리’ 무대 최초 공개!임창정, 서정적인 발라드 강자의 귀환!이정-시크릿 송지은, 섬세한 가을 男女로 변신 World No.1 K-POP 차트쇼 Mnet <엠카운트다운>9월 26일 (목) 저녁 6시 생방송! 엠카운트다운의 시크릿 송지은, FT아일랜드

FT아일랜드, 임창정, 이정, 시크릿 송지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부쩍 차가워진 가을 날씨에 꼭 어울리는 신곡 무대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오늘 26일(목) 저녁 6시 생방송.

데뷔 6주년을 맞은 꽃미남 밴드 FT아일랜드가 먼저 신곡 ‘메모리’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메모리’는 메인보컬 이홍기가 직접 작사 작곡한 록 스타일의 곡으로, 이별을 경험한 이들에게 폭풍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가 특징이다.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피아노 선율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에 어우러져 애절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도 3년 만에 가수로 돌아와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발표 직후 줄곧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창정은 역시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곡 ‘나란놈이란’으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도입부의 잔잔한 멜로디와 임창정 특유의 서정적인 보이스가 시청자의 가슴을 울릴 예정이다. ‘소주 한 잔’ 등 수많은 발라드 명곡으로 사랑을 받았던 임창정이 선보일 새로운 발라드 무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어 감성 보컬 이정이 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와 만든 발라드곡 ‘아이엠쏘리(I am sorry)’의 무대도 최초로 공개된다.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이정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아련한 무대로 시청자를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걸그룹 시크릿의 막내 송지은도 솔로로 돌아와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희망고문’으로 한층 성숙하고 섬세한 가을 여자로 변신한다.

한편 오늘 <엠카운트다운>은 ‘대세남’ MC 김우빈이 돌아와 시청자를 가을 음악 세계로 이끈다. 지드래곤, FT아일랜드, 틴탑, 크레용팝, 임창정, 송지은, 레이디스 코드, 홍대광, 옐로우, 파이브돌스, 이정, 방탄소년단, 나비, 뉴이스트, 스피카, 더블에이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