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토리온] <렛미인 3> 방미선, ‘주걱턱 비만주부’에서 ‘개미허리 베이글녀’로 변신!

2013.09.13

<렛미인3>‘쌍둥이 비만 동생’ 방미선, 합죽이 주걱턱 비만주부에서 ‘개미허리’ 베이글녀로 대변신!<렛미인3>‘다이어트편’ 최종우승자는 ‘쌍둥이 비만동생’ 방미선방미선, 우울한 비만 주부에서 S라인 여신으로 대변신!‘쌍둥이 울상언니’ 방미정과 함께 극강의 ‘비주얼 쌍둥이 자매’ 탄생! <렛미인3>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방송 쌍둥이 비만 동생’ 방미선, 합죽이 주걱턱 비만주부에서 ‘개미허리’ 베이글녀로 대변신한 모습

<렛미인3>가 또 한 명의 여신을 탄생시키며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선사했다.

어제 12일(목) 밤 11시에 방송된 <렛미인3>‘다이어트편’에서는 고도비만으로 고통 받는 주부들이 등장했다. ‘묻지마 살인사건’ 목격 후 공포와 충격에 고도비만이 된 ‘버림받은 이혼녀’, 두 번의 출산과 우울증으로 몸이 망가진 ‘사육당하는 아내’, 췌장 수술과 연이은 출산으로 비만이 된 ‘무시당하는 뚱보아내’, 산후비만에 부정교합까지 가진 ‘쌍둥이 비만 동생’까지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사연을 지닌 비만주부들이 안타까움을 전했다.

수많은 안타까운 지원자 중, ‘렛미인’으로 선정된 지원자는 ‘쌍둥이 비만 동생’, 방미선(24)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살과의 대전’인만큼, 다이어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인 지원자를 렛미인으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종후보로 올라온 4명의 지원자 중, 한달간 가장 높은 체중 감량률을 보인 지원자를 최종승자로 꼽은 것. ‘렛미인’으로 선정된 ‘방미선’은 30일 동안 70.1kg에서 57.8kg으로 감량하며 총 12.3kg, 17.5 %의 체중감량률을 보이며 ‘렛미인’으로 선정됐다.

‘쌍둥이 비만동생’ 방미선은 과거 렛미인에 도전해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지원자였다. 갑작스러운 임신과 출산으로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산후비만으로 고통받던 방미선은 남편과 가정불화는 물론, 다른 가족들에게도 무시와 구박을 받으며 우울한 삶을 살고 있었다. 축 늘어진 살에 ‘부정교합’으로 인한 합죽이형 주걱턱까지, 치료와 변화가 시급했다.

누구보다 강한 의지로 ‘렛미인’으로 선정된 방미선은 84일간의 노력 끝에, 놀라운 결과를 선사했다. 총 22kg를 감량한 방미선은 23인치, 44사이즈의 ‘개미허리의 베이글녀’로 재탄생했다. 쳐진 뱃살은 온데간데 없고 매끈한 팔라인과 잘록한 허리를 자랑하며 S라인 여신포스로 MC와 관중을 깜짝 놀래켰다. 우울한 비만주부에서 러블리걸로 대변신한 방미선의 변신을 축하하기 위해, 남편과 ‘쌍둥이 울상언니’ 방미정도 렛미인을 찾았다. ‘쌍둥이 울상언니’와 ‘쌍둥이 비만동생’은 한 무대에서 극강 비주얼을 뽐내며 무대를 사로잡았다.

<렛미인3>15화는 금요일 16시/21시, 토요일 08시/13시/25시, 일요일 13시/23시에 스토리온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