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헬로모바일, 조건없이 누리는 알뜰한 유심 LTE가 나왔다!

2013.07.31

 헬로모바일,조건 없이 누려라!  알뜰한 유심 LTE 나왔다!‘조건 없는 USIM LTE’ 요금제 3종 출시- 헬로모바일, 무약정 반값 ‘조건 없는 USIM LTE’… 동일한 사용량에 요금은 반으로, 약정 없이
- 쓰던 LTE 공단말기 보유 고객의 선택권 다양화 및 자급제폰, 중고 단말기 활성화 기대- 기존 보유 단말기로 신규 및 번호이동… 약정, 무약정, 3G, LTE 등 유심 요금제도 차별화 서비스 헬로모바일, 조건 없는 LTE USIM 요금제 출시 홍보 사진

최신 LTE 서비스에 대한 통신료 부담을 절반으로 줄이고, 약정 부담도 없는 새로운 LTE 유심(USIM, 범용가입자 인증모듈) 요금제가 출시된다.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의 이동통신서비스 헬로모바일은 기존 이동통신사의 정액요금제와 같이 무료 음성통화와 메시지, 데이터를 제공하면서도 요금은 반값만 내고 약정 조건 없이 쓸 수 있는 조건 없는 USIM LTE 요금제 3종을 다음달 1일 서비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조건 없는 USIM LTE 요금제는 고객들이 이동통신 가입시 가장 부담스러워 하는 약정 과 요금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주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KT망과 동일한 주파수 대역을 이용할 수 있는 LTE 공 단말기를 보유한 고객은 속도 빠른 LTE를 절반의 가격에 약정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헬로모바일이 새롭게 선보이는 요금제는 ‘조건 없는 USIM LTE 21, 26, 31’ 요금제 3종이다. 무약정 상품으로 가입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www.cjhello.com)를 통해서 가능하다.

기존 헬로LTE 42, 52, 62와 동일한 음성, 메시지, 데이터를 사용하면서도 약정 조건 없이, 요금은 절반 수준에 이용할 수 있어 실속과 합리를 추구하는 꼼꼼 고객들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이동통신사의 LTE 42, 52, 62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 기존 LTE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유심이동만 하면 기본요금이 반으로 줄어든다. 잔여 단말기 할부원금, 본인의 이동통신 사용량 등을 고려한 다음, 신규 가입이나 번호이동을 통해 ‘조건 없는 USIM LTE 요금제’를 이용하면 된다.

회사측은 8월부터는 스마트폰 제조사의 LTE-A폰 출시 및 이동통신사의 LTE-A 서비스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에 쓰던 LTE 스마트폰을 부모님이나 자녀에게 양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중고 LTE 스마트폰을 활용해 헬로LTE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또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오는 11월을 전후해 이동통신 3사의 LTE 주파수를 모두 지원하는 단말기가 출시되면 LTE 유심 이동은 보다 활발해질 것으로 내다봤다.

헬로모바일을 총괄하고 있는 김종렬 상무는 “현재 가장 많은 고객들이 신규로 가입하는 LTE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조건 없는, 반값 LTE 유심 요금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고객이 가장 불편해 하는 약정과 요금 부담을 파격적으로 줄인 이번 서비스를 통해 단말기 자급제가 활성화되고, 중고 단말기의 효율적 활용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합리적으로 이용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LTE는 물론 3G, 약정, 무약정, CJ의 생활문화 컨텐츠를 결합한 다양한 유심 요금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금까지 헬로모바일은 3G 유심에 종량제를 도입한 유심 표준요금, 기본요금이 14,000원 저렴한 유심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출시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이동통신에 CJ의 생활문화 혜택을 결합한 ‘헬로유심 뚜레쥬르22요금제’, 합리적인 요금제를 선호하는 실속형 소비자를 위해 ‘3G 유심 약정할인 요금제’를 새로 도입하기도 했다.

헬로유심 뚜레쥬르22요금제에 가입하면 저렴한 통신비와 함께 매월 뚜레쥬르 상품권 1만원이 제공되어 빵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3G 유심 약정할인 요금제는 12개월~24개월 동안 약정을 맺으면 3,000원에서 9,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기존 이동통신사보다 20~60 % 저렴하게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