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헬로모바일, 코레일과 함께 레이싱, 락 공연, 관람 문화 이끈다!

2013.07.25

헬로모바일, 코레일과 함께 레이싱?락 공연? 관람 문화 이끈다!헬로모바일과 코레일 강원본부 공동프로모션… 내일로 기차여행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 - 내일로 기차여행으로 태백에서의 특별한 하루… 레이싱과 락 공연도 보고, 별 보며 칵테일 한 잔- CJ가 만든 컬쳐모바일 ‘헬로모바일’… 레이싱 관람권, 티빙 및 CGV 이용권 등 ‘헬로 컬쳐팩’ 제공 헬로모바일, 내일로 고객에게 레이싱 관람권 제공 홍보 사진

이동통신에 문화를 담아 컬쳐모바일로 차별화하고 있는 헬로모바일이 내일로 기차여행과 연계해 젊은이들의 레이싱 관람 문화 확산에 나선다.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 www.cjhellovision.com)의 헬로모바일과 코레일 강원본부는 내일로(www.rail-ro.com) 기차 여행을 하는 젊은이들에게 태백에서 열리는 자동차경주대회와 락(Rock)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공동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헬로모바일은 8월 2일까지 태백역, 강릉역, 동해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입한 모든 젊은이들에게 국내 최고의 자동차 경주대회인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4라운드’와 락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한, 역에서 경기장까지의 셔틀버스 이용권, 간단한 간식, 그리고 여행 기간 중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티빙(tving) 7일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헬로 컬쳐팩’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CJ가 만든 컬쳐모바일’을 지향하는 헬로모바일이 젊은이들에게 다양한 문화 혜택을 바탕으로 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컬쳐 프로모션’이다.

내일로는 만 25세 이하의 젊은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1주일 동안 기차를 타고 전국 방방곡곡의 관광지를 둘러보고 다양한 문화도 체험할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이다. KTX를 제외한 우리나라의 모든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휴가와 방학 기간을 이용해 내일로 기차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젊은이라면 사전에 내일로 여행 계획을 세울 때 8월 3일엔 락 공연과 짜릿한 자동차경주대회가 열리는 태백으로 여행 일정을 잡고 특별한 하루를 보내면 된다.

이경환 태백역장은 “헬로모바일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태백을 찾는 젊은이들에게 자동차 경주 관람 문화와 태백의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태백역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일로 기차여행을 하는 젊은이들에게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눈과 귀, 입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이 날 열리는 락 콘서트, ‘나이트레이스 위드 락(Night race with Rock)’에는 강력한 락 사운드를 자랑하는 ‘브로큰 밸런타인’과 KBS 탑 밴드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트랜스픽션’, 최고의 악동그룹이라고 불리는 ‘슈퍼키드’, 강렬한 라이브를 자랑하는 ‘포스트 패닉’ 등이 뜨거운 락의 열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야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칵테일 바도 마련해 가볍게 한 잔 하며 깊어가는 한 여름 밤의 별을 보며 이야기도 나눌 수 있다.

불꽃 튀는 레이싱과 신나는 락 콘서트 등 헬로모바일과 함께 하는 이번 컬쳐 프로모션에 참여한 다음, 다음달 16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참여 후기를 포스팅 하고 헬로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CJhello)에 남기면 선착순 20명에게 CGV 영화상품권 2매를 제공한다.

CJ헬로비전 김종렬 헬로모바일 사업추진실 상무는 “이동통신에 문화를 접목해 컬쳐모바일을 지향하고 있는 헬로모바일은 기존 이동통신사와는 차별화 된 새로운 문화를 담고자 하는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며 “연극 무제한, 무한수다 CGV 등을 통해 연극과 영화 관람 문화를 선도해 왔듯이 내일로 기차여행을 통한 락 공연, 레이싱 관람 문화 형성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