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CJ NOW | CJ그룹


뉴스

[tvN, Mnet] 아이비,<몬스타>카메오 출연!

2013.06.12

섹시디바 아이비, <몬스타> 카메오 출연!대반전 캐릭터로 등장아이비, <몬스타> 5회 대반전 캐릭터로 특별출연! 재즈버전의 ‘유혹의 소나타’로 고혹적인 무대 펼칠 것!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방송 몬스타 아이비 특별출연 모습

섹시 디바 아이비가 뮤직드라마 <몬스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최근 tvN ‘SNL 코리아’에서 최고의 섹시 게스트로 주목 받은 아이비가 ‘SNL 코리아’에 이어 <몬스타>에 특별출연해 팔방미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화려한 컴백을 앞두고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수 아이비가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오는 14일(금) 밤 9시50분 방송되는 <몬스타> 5회에 특별출연 해, 대표히트곡 ‘유혹의 소나타’ 무대를 선사한다.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의 신선한 편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몬스타>는 이번 ‘유혹의 소나타’ 역시, 댄스 원곡을 재즈버젼으로 재해석해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비 특유의 매력은 살리되, 절제된 섹시함으로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

<몬스타>를 담당하고 있는 윤현기PD는 “아이비가 맡은 역을 공개하면 스포일러가 되기 때문에 사전에 공개할 순 없지만, 엄청난 반전을 지닌 캐릭터로 등장해 극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며, “아이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디바답게 촬영 당시 프로다운 모습으로 무대와 관중을 압도했다. <몬스타> 5회에서 고혹적인 무대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아이비의 섹시 카메오 출연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몬스타> 5회는 오는 14일(금) 밤9시50분에 tvN, Mnet에서 방송된다.

한편, <몬스타>(MONSTAR)는 상처받은 10대들이 음악을 통해 치유하며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은 12부작 뮤직드라마. <몬스타>는 저마다의 상처를 지닌 평범한 고등학생들이 ‘몬스타’라는 음악동아리를 통해 상처를 치유 받고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응답하라 1997’ ‘나인’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드라마를 선보였던 tvN의 ‘드라마 제작노하우’와 ‘슈퍼스타K’, ‘보이스코리아’ 등 매 작품마다 신드롬을 일으켰던 Mnet의 ‘음악 노하우’가 결합된 작품으로, ‘성균관스캔들’ ‘신데렐라언니’를 배출한 김원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방송4회만에 최고시청률 3.4%를 기록, 3주 연속 케이블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뮤직드라마’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tvN, Mnet에서 방송. (80분물, 1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