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중국 대륙에 한국 뷰티 전파한다!<겟K뷰티>제작!

2013.06.10

온스타일, 중국 대륙에 K뷰티 전파한다! <겟잇뷰티> 제작 노하우 담은 <겟K뷰티> 제작중국판 <겟잇뷰티> 탄생한다!온스타일, 10년간의 제작 노하우 담아 중국 여성 위한 <겟K뷰티> 제작중국 인터넷 인구의 4.5억명이 즐겨 찾는 유쿠(YouKu.com)서 지난 7일(금)부터 일주일에 1편씩 6주간 순차적 공개 온스타일 겟K뷰티 방송장면

CJ E&M의 No.1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개국 10년의 제작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를 중국에 선보인다. 대한민국 최고의 리얼 뷰티 버라이어티쇼 <겟잇뷰티>의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K-Beauty 팁을 담은 <겟K뷰티(Get K-Beauty)>를 기획, 제작하는 것. 지난 7일(금)부터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Youku.com)에 6주간 매주 1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 (20분 * 6편)

<겟K뷰티>는 2010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겟잇뷰티>의 포맷을 기본 바탕으로 삼아 제작된다. 최근 중국에 한류 열풍이 거세게 불며 한국 스타들의 패션은 물론, 헤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중국 여성이 가장 궁금해 하는 한국의 뷰티 노하우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겟K뷰티>는 중국의 유명 뷰티 블로거가 한국을 방문해 손대식, 우현증, 전미연, 박태윤 등 한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한국과 중국의 뷰티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중국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K뷰티를 직접 배우고 셀프 메이크업으로 완성해 한국의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는 형식이다.

<겟K뷰티>에는 중국 여성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한국 톱스타의 메이크업 노하우는 물론, 중국 여성들의 메이크업 습관과 특징을 반영한 다양한 주제가 담길 계획. 7일 첫 공개되는 <겟K뷰티> 1화에서는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화려한 조명 아래 인형처럼 보이는 아이돌 메이크업 비법’을, 2화에는 우현증 아티스트가 ‘5분만에 완성하는 완벽 출근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송혜교 담당 아티스트가 전하는 메이크업 비법’, ‘완벽한 피부표현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파티 메이크업’ 편 등이 준비됐다.

<겟K뷰티> 연출을 맡은 CJ E&M 이상호 PD는 “한국의 <겟잇뷰티>가 여성 시청자에게 쉽고 친근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하며 커다란 호응을 얻었듯, <겟K뷰티>도 중국 여성에게 한국의 뷰티를 임펙트 있게 전하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