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재단

CJ나눔재단

사람을 키우고
나라를 키우는 나눔

CJ나눔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그룹의 대표적인 온라인 기부 플랫폼인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교육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식품지원사업 등 다양한 기부와 사회봉사로
우리 이웃과 희망을 나누고 있습니다.

CJ 도너스캠프

CJ도너스캠프

꿈꾸는 아이들과 그 꿈을 응원하는 사람들

“교육의 기회가 적어 가난이 대물림 되어서는 안 된다”는 최고경영자의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소외 아동, 청소년 교육을 지원하는 온라인 기부 플랫폼입니다. 쉽고 즐거운 나눔을 모토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며, CJ문화사업을 연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2005년부터 4000여 개 공부방, 10만 여명 아동 및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식품산업지원

식품지원사업

한끼 식사를 통해 나누는 온정

1999년 푸드뱅크 출범부터 지속적으로 기부에 참여해 오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의 여유제품은 물론, 제품 생산단계부터 계획하여 기부를 진행합니다. 또한 국가적인 긴급 재난 발생 시 이동급식, 무상택배 등 계열사 인프라를 연계한 구호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사회봉사

사회봉사

지속성, 비즈니스 연계,
임직원 참여의 나눔철학 실천

CJ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자원봉사와 기부에 참여합니다. CJ그룹은 지속성, 비즈니스 연계, 임직원 참여의 3대 원칙을 기반으로 전 임직원이 연간 8만여 시간의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정기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또, 일반 대중과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