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ME > Company > CJ소식 > CJ Press

언제나 즐거운 생활문화 기업 CJ의 보도자료 모음입니다.

3552 [투니버스] <마보이>, <아름다운 그대에게> 체인지 열풍 이끈다

CJ E&M 2012.08.22

조회수
276

지금 안방극장은 비슷한 속사정(?)을 가진 꽃미모 남녀주인공이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의 진짜 정체를 숨기고 다른 ‘이성’으로 살아가는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드라마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영하는 투니버스 드라마[마보이]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여장남자 선웅 VS 남장여자 설리… 독특한 캐릭터 열전


[마보이]와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여장, 남장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는 공통점을 갖는다. 먼저 [마보이]의 선웅은 재정난을 겪고 있는 기획사 사장인 삼촌을 돕기 위해 여장을 하고 CF를 찍다가, 하루 아침에 깜짝 스타 ‘아이린’이 된 ‘현우’를 연기한다. [마보이]를 통해 첫 연기 신고식을 치른 선웅은 여장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방송이 끝난 후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기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설리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높이뛰기 선수 민호(강태준 역)가 다시 뛸 수 있도록 곁에서 돕기 위해 남자들만 있는 체육고등학교에 입학한 열혈소녀 ‘구재희’ 역을 맡았다. 특히, 드라마 [바람의 화원] [커피 프린스] [미남이시네요] 등 남장여자 드라마의 계보를 잇고 있는 [아름다운 그대에게]와는 달리 [마보이]는 국내 최초로 ‘여장남자’라는 캐릭터를 선보인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고.


인기 순정만화를 연상시키는 스쿨 로맨스 드라마


순정만화를 읽는 듯한 느낌을 주는 요소도 드라마 [마보이]와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끄는 이유 중의 하나. 특히, 두 드라마 모두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쿨 로맨스 드라마로, 순정만화에 열광하는 10대들은 물론이고 어린 시절 순정만화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 있는 20~30대 여성들의 공감을 건드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보이]는 대한민국 최고의 예술고등학교 ‘대한예고’에서 가수나 연예인을 지망하는 끼 넘치는 학생들이 등장하고, 주인공들 역시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스토리를 다룬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주인공인 뒤늦게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는 엉뚱 발랄 소녀 김소현(장그림 역)과 여장을 한 채 CF스타로 활동하지만, 진정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시크한 연습벌레 선웅(현우/아이린 역)에 자연스레 빠져들며 응원을 보내게 되는 것.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최고의 체육고등학교가 배경으로 펼쳐지며, 체육 특기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일본 원작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순정만화다. 높이 뛰기 선수이자 국민스타 민호는 가슴 아픈 상처로 인해 인생 최대의 슬럼프를 겪게 되고, 민호의 곁에 있기 위해 설리가 남장까지 하게 된다는 설정이 순정만화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10대들이 열광하는 인기 신예 스타들의 출연


빼어난 인형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리틀 손예진’ 김소현은 [마보이]에서 첫 주연을 맡아,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엉뚱 발랄한 매력의 소유자 여고생 ‘그림’을 연기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여장남자’ 라는 남자 주인공 캐릭터는 아이돌 댄스 그룹 ‘터치’에서 보컬로 활동 중인 선웅이 맡아, 주목 받고 있다. 배우 박신혜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여장 꽃미모로 화제를 모은 선웅은, 첫 연기에 도전하는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도 아이돌 댄스 그룹 F(X)의 설리와 샤이니의 민호가 주연을 맡아, 아이돌 팬들의 열렬한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투니버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쿨로맨스 [마보이] (감독 이정민 극본 문선희)는 가수의 꿈을 품고 대한민국 최고의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된 ‘그림(김소현 분)’이 여자보다 예쁜 여장남자 CF스타 ‘아이린’과 한 방을 쓰는 룸메이트가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스쿨로맨스 3부작 드라마.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여장남자’라는 독특한 소재와 함께 순정만화에 열광하는 10대 감성을 건드리며 남녀 고등학생들이 펼치는 통통 튀는 로맨스를 신선하면서도 재미있게 그리고 있다. 오는 8월 23일(목) 밤 9시에 2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태그mm

URL 복사 출력하기 email보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