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4> 지원자 공개 모집!

2013.01.31
공유하기

대한민국 스타일을 대표할 차세대 아이콘은 누구?

.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31일(목)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담은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의 제작을 확정짓고, 경쟁에 참여할 도전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

신장 165cm, 만 12세 이상의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인터레스트닷미(onstyle.interest.me)에 마련된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참가자 지원 페이지에 접속해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한 후 첨부 서류와 함께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접수 마감일은 오는 3월 1일(금) 밤 12시까지.

.

특히 온스타일은 시즌4에서 최근 K-POP을 필두로 K-스타일(Korea Style)이 글로벌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상황을 심사에 십분 반영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모델, 예능, 싱어송라이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는 장윤주처럼 모델을 뛰어넘는 차세대 잇 아이콘을 발굴하겠다는 포부. 이에 따라 온스타일은 더욱 커진 미션 스케일과 초특급 게스트 심사위원의 섭외, 새로워진 심사기준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라는 후문이다.

.

한편 [도수코4] 캐스팅콜 단계를 거쳐 최종 선발된 도전자들은 합숙을 하며 세계를 주름잡을 수 있는 수퍼모델이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합숙 기간 동안 강도 높은 워킹 연습과 화보 촬영, 체력 강화 미션, 사교적 교육 등 대한민국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성장할 수 있는 혹독한 훈련과 심사과정을 거친다. 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매주 미션이 주어지고 심사를 통해 탈락자와 회차별 우승자가 선정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기회가 주어진다.

.

[도수코4] 연출을 맡은 김혜영 PD는 “지난 1~3시즌 우승자 뿐만 아니라 수많은 도수코 출신들이 모델계에서 높은 가능성을 보이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덕분에 도수코 시즌4 캐스팅콜 시기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졌을 정도였다"며 “새 시즌에서는 K스타일을 대표하는 차세대 아이콘을 선발하는 만큼 우월한 신체조건과 다양한 끼를 갖춘 도전자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한편 <도전수퍼모델코리아4>는 오는 3월 초 도전자 모집을 마감하고, 2개월간의 본격 촬영 기간을 거쳐 오는 7월 안방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

[도전수퍼모델코리아]?

.

[도전수퍼모델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과 2011년 시즌2 모두 높은 인기를 누렸으며, 시즌3 역시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 속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시즌3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과 촬영 규모, 더욱 수준 높은 화보까지 ‘글로벌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다운 재미와 볼거리로 여성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으로 종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