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겟잇뷰티> 스타일판 <겟잇스타일> 전격 런칭!

2013.01.21

실생활에서 응용 가능한 생활 밀착형 코너들로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대한민국 뷰티계를 강타했던 화제의 프로그램 온스타일[겟잇뷰티(연출:정종선PD)]가 스타일 버전으로 올 한 해 또 다시 여성 시청자들을 공략한다. 겟잇뷰티 스타일판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연출:이재진PD)]은 오는 2월 7일 목요일 밤 9시, 12시 첫 방송한다.

.

겟잇뷰티가 유용한 정보를 현실적으로 전달해 여성들에게 강력하게 어필했다면, 겟잇스타일 역시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친밀하게 풀어낸다. 무엇보다 그 동안 스타일 관련 프로그램들이 트렌드나 패션 정보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데 그쳤다면, 겟잇스타일은 일반인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해 스타일을 쉽게 풀어내며 공감대를 이끌어 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겟잇스타일 이재진PD는 “스타일은 객관화하기 힘든 영역이기 때문에 다양성에 초점을 두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만한 현실적이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이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가장 스타일리쉬 하다는 걸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어떤 것이 가장 잘 어울리는 지 알려주는 스타일 바이블이 될 것이다. 이를 통해 여성들이 갖고 있는 스타일 아이템들을 잘 활용하고, 현명한 쇼핑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스타일 바이블 온스타일<겟잇스타일>의 MC로는 ‘효니’라는 이름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톱모델 ‘강승현’이 맡았다.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내거는 등 디자이너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센스있는 입담을 과시해 왔다. 특히 강승현의 평소 스타일은 여성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으며 그녀가 착용한 패션 소품들은 연일 인터넷을 화려하게 도배하고 있다.

.

강승현은 “이전에도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은 있지만 내 이름을 걸고 하는 스타일 프로그램은 처음이기 때문에 걱정도 많고 기대도 된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내가 갖고 있는 다양한 스타일 노하우도 전하며, 재미있고 유용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

온스타일<겟잇스타일>이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며 올 한 해 또 하나의 화제 프로그램이 될 것인 것 오는 2월 7일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