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시다 육수명가, <마이 리틀 히어로>와 함께 따뜻한 설 만들어요~

2013.01.18

CJ제일제당 간편 가정식 육수 브랜드 ‘다시다 육수명가’는 오는 20일까지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와 함께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따듯한 설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따듯한 설 만들기’ 이벤트는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물에 덧글로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메시지 중 50개를 추첨해 손글씨 카드로 제작하고, 설 대표 음식인 떡국을 만들 수 있는 ‘다시다 육수명가’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

아울러, 이벤트 참여자 중 별도로 10명을 추첨해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를 볼 수 있는 CGV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는 삼류 음악감독과 다문화 가정 어린이가 만나 오디션을 펼치며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

CJ제일제당 다시다팀 안혜선 부장은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에게 꿈을 잃지 말라는 용기를 주고자 ‘따듯한 설 만들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새해를 맞아 어린이들이 희망 세시지를 보고 ‘다시다 육수명가’로 만든 떡국도 먹으며 용기를 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다문화 가정을 후원할 계획이다.

.

한편, CJ제일제당 ‘다시다 육수명가’는 1분간 물에 넣고 끓여서 손쉽게 ‘육수’를 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가정식 ‘육수’ 제품이다. 엄선한 사골, 쇠고기, 채소 등을 5시간이상 끓여 맛을 낸 육수를 CJ제일제당만의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스란히 ‘젤 형태’로 농축시켰다. 1회 분량씩 낱개로 포장해 사용과 보관이 편리해서 한끼 식사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시다 육수명가’는 사골과 쇠고기 등 2종으로 기호에 따라 진한 맛의 사골과 담백한 맛의 쇠고기를 선택해 떡국, 부대찌개, 죽, 영양밥, 백김치 등에 응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