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올리브] 유키스, [K-POP 테이스티로드] MC일라이 지원 사격 위해 출동!

2012.11.14
공유하기

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푸드 프로그램 MC를 맡은 멤버 일라이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나섰다.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맛 투어 프로그램 [K-POP 테이스티 로드(이하 케테로)] 2회에서 MC 일라이를 도와 김장 대결을 펼치며 힘을 실어 준 것. 오는 17일(토) 낮 12시와 밤 11시 방송.

.

[K-POP 테이스티 로드](이하 케테로)는 가수 NS윤지와 유키스 일라이가 한국의 맛과 멋을 알리기 위해 매주 특별한 주제로 한류 스타들의 푸드 지도를 완성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서는 케이팝 스타가 추천한 한국의 명소 탑3와 한국의 주도 등 다양한 내용이 공개된다.

.

특히 한국의 명소 탑3 중 한 곳인 북촌 한옥마을을 찾은 2MC가 유키스와 만나 배추 김치 만들기 전통 문화 체험에 나서 눈길을 끌 예정. 유키스가 일라이팀과 NS윤지팀으로 나뉘어 부상인 김장 보쌈 밥상을 놓고 불꽃 튀는 요리 대결을 벌인 것. 처음 해보는 김장에 당황하면서도 레시피를 열독하며 배추 속부터 차근히 만들어나가는 유키스의 열의 넘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

한편 [케테로]는 박수진, 김성은이 MC를 맡아 국내 곳곳의 맛 집을 찾아 다니며 인기를 끌었던 [테이스티 로드]의 콘셉트에 ‘K-POP 컬쳐(Culture)’를 접목시킨 프로그램. 한국의 푸드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높은 글로벌 팬들을 겨냥한 프로그램답게 영어로 진행하는 파격적인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12월부터 tvN 아시아와 엠넷 US 등 해외 11개국에서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