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올리브] NS윤지-유키스 일라이, [K-POP 테이스티로드] MC 발탁!

2012.11.08
공유하기

가수 NS윤지와 유키스 일라이가 K-POP 스타들의 푸드 지도를 완성하기 위해 나선다.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맛 투어 프로그램 [K-POP 테이스티 로드(Tasty Road)]에 MC로 전격 발탁, 한류 스타들의 맛 집을 발굴하며 한식 알리기에 앞장 서는 것. 오는 10일(토) 낮 12시와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60분X8회)


[K-POP 테이스티 로드](이하 케테로)는 한국의 맛과 멋을 알리기 위해 매주 특별한 주제로 한류 스타 맛 투어를 조명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박수진, 김성은이 MC를 맡아 국내 곳곳의 맛 집을 찾아 다니며 인기를 끌었던 [테이스티 로드]의 콘셉트에 ‘K-POP 컬쳐(Culture)’를 접목시킨 것으로, 한국의 푸드라이프스타일을 전 세계에 전한다. 글로벌 팬들을 겨냥한 프로그램답게 영어로 진행하는 파격적인 시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뿐만 아니라 한식에 관심도 많은 K-POP 라이징 스타 NS윤지와 유키스 일라이가 전격 발탁된 것. NS윤지는 도시적인 외모와는 달리 털털하고 스마트한 매력으로, 조각 같은 외모 미남 아이돌 일라이는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친근하게 [케테로]의 여정을 이끌 것이라고.


2MC는 “K-POP의 색다른 ‘맛’을 전할 것”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목소리를 높이며 적극적으로 자료조사에 임하고 직접 지도를 꾸미는 등 뜨거운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