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스타일] [도수코 3] TOP3 파이널 미션 위해 이탈리아서 명품의상 공수!

2012.10.19
공유하기

매회 초특급 미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가 파이널 쇼에서도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최종회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최종 미션 중 하나인 패션매거진 표지 촬영에 임하는 도전자들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 피날레 의상을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한 것. 밀라노에서 성대하게 치러진 ‘2012~2013 F/W 돌체앤가바나’ 패션쇼의 피날레 의상으로, 전세계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낳았던 의상이다. [도수코3] 최종회는 오는 20일(토) 밤 11시 방송된다.

.

이 날 도전자들은 최종 우승을 향한 마지막 화보 촬영 미션을 받아,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최종 미션인만큼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제작진은 김진경, 여연희, 최소라 등 TOP3에게 동일한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이에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한 의상은 물론, 헤어, 메이크업, 액세서리까지 모두 똑 같은 조건에서 도전자들은 커버 촬영에 나선다. 제작진이 공을 들인 화려한 금빛 레이스 소재에 바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보디 수트 의상에, 종교적인 엄숙함이 느껴지는 헤어 액세서리와 커다란 귀걸이, 레드 색상의 립스틱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분출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

특히 온스타일이 방송에 앞서 공개한 TOP3의 커버 화보는 그야말로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진수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똑 같은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액세서리로도 TOP3는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것. 각기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포즈와 각도, 눈빛으로 한껏 섹시하면서도 순수한, 혹은 절제된 세련미를 뽐내,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 방송에 앞서 화보 컷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누가 과연 최종 우승을 거머쥘지 궁금증이 더욱 커져가고 있다. 방송에서는 공개된 커버 화보와 전혀 다른 컨셉의 화보 컷이 함께 공개되며, 이 중 최종 우승자의 사진은 이달 말 발행되는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 11월호 커버에 실릴 예정이다.

.

이 날 방송에서는 TOP3에게 매거진 커버 촬영과 함께 두 번의 파이널 패션쇼가마지막 미션으로 주어진다. 화보 촬영뿐 아니라 워킹과 시선처리 등 패션쇼 무대를 장악하는 능력과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표현력까지 모두 평가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것. 김남주, 손태영, 윤은혜, 한지민 등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들이 총 집합할 정도로 패션계에서 큰 규모로 손꼽히는 패션쇼에 서는 영광을 안은 TOP3는 신인에게는 과분한 규모의 패션쇼에 몸 둘 바 몰라 하면서도 일생일대 최고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애쓴다. 1억원의 상금은 물론 세계적인 모델 에이전시의 계약 기회 등을 거머쥘 수 있는 최종 우승을 눈앞에 둔 만큼, TOP 3 모두 자신의 갈고 닦은 실력을 200% 발휘하며 고군분투, 시청자들에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도전수퍼모델코리아3]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과 2011년 시즌2 모두 높은 인기를 누렸으며, 이번 시즌3 역시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 속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과 촬영 규모, 더욱 수준 높은 화보까지 ‘글로벌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다운 재미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도전자는 1억원의 상금은 물론,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 모델 및 단독 화보 촬영 기회와 세계적인 톱 모델 에이전시와의 전속 계약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