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빕스, 이번 신메뉴는 영국 스타일~

2012.10.05

2012. 10. 05 -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www.ivips.co.kr)가 [여왕으로부터의 초대, 브리티시 테이블]이라는 주제로 영국식 요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

이번 신메뉴들은 영국의 가정식 요리부터 엘리자베스 여왕이 즐겨먹던 특별식까지 다양한 영국의 식문화와 역사가 묻어나는 메뉴들로 구성했으며, 세계적인 흑맥주 ‘기네스’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

대표적인 메뉴로는 과거에는 영국인들이 새참으로 즐겼으며 현재 영국인들이 펍에서 맥주와 함께 즐겨먹는 메뉴로 등심과 안심, 햄스테이크, 오븐에 구운 베이컨과 갈릭 브레드, 야채, 과일이 곁들여져 있는 [빕스 플라우맨즈]가 있으며 기네스 맥주와 영국의 대표적인 스테이크 소스인 그레이비를 결합한 특제 소스가 이색적인 [브리티시 얌스톤 스테이크]가 새롭게 출시됐다.

.

이 밖에도 퀸 엘리자베스 대관식 의전용으로 첫 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영국인들이 샐러드나 샌드위치 내용물로 즐겨먹는 음식인 커리치킨 샐러드를 빕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코로네이션 치킨 샐러드], 영국 하면 떠오르는 대표 음식인 [피시 & 칩스], 빅토리아 여왕이 애프터눈 티를 마실 때 즐겨먹었다는 [빅토리아 스폰지케이크]도 선보였다.

.

영국 스타일 신메뉴를 기네스 맥주와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출시된다. [브리티시 얌스톤 등심 스테이크]와 [자스민 폭립], 기네스 생맥주 2잔이 제공하는 기네스 세트가 8만1,800원(VAT 별도, 샐러드바 2인 포함)에 판매되며 17일부터는 기네스 맥주 2잔을 1만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고객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기네스 세트메뉴 주문 시 스크래치카드와 온라인 응모권을 증정, 영국/아일랜드 여행권, 버버리 머플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빕스 관계자는 “빕스는 지중해 플로렌스, 미국 뉴욕, 브라질에 이어 ‘빕스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의 네 번째 도시로 오랜 역사와 다양한 이야기를 가진 요리들을 보유하고 있는 영국을 선택했다”면서 “이번 신메뉴는 메뉴 속에 담긴 재미있는 이야기, 기네스 맥주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