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OCN] <뱀파이어 검사 2>, 동남아시아 9개국 판매 쾌거!

2012.10.05

스타일리시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OCN [뱀파이어 검사2]가 국내를 넘어 한류 팬들을 만난다. 지난 해 시즌 1이 동남아시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것에 힘입어, 시즌 2 역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홍콩, 마카오,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9개국에 판권 판매가 이뤄진 것.

.

CJ E&M 방송사업부문 콘텐츠판매팀은 “동남아시아 전역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KIX’와 ‘Thrill’에 ‘뱀파이어 검사2’ 판권 판매가 이뤄졌으며, 두 채널을 통해 동남아시아 9개국에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판매는 지상파 드라마 못지 않은 좋은 조건으로 판매가 이뤄진 만큼 해를 거듭할수록 CJ E&M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해외 반응을 전했다.

.

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외에도 미국 스트리밍 사이트 Hulu, DramaFever 등을 통해 미국 팬들도 ‘뱀파이어 검사2’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국내와 한류를 넘어 미국에서도 ‘뱀검’ 열풍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뱀파이어 검사2](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어 버린 기막힌 운명의 대한민국 검사(연정훈 분)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뱀파이어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국내 최초 뱀파이어 소재의 범죄 수사 드라마. 이번 시즌 2는 한층 더 탄탄한 스토리와 치밀한 구성, 스케일이 커진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고 시청률 2.97%까지 치솟으며,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것을 물론,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