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 9월까지 대한민국 갈증해소 캠페인 진행

2012.07.23
공유하기

CJ제일제당 갈증해소 음료 ‘컨디션 헛개수’는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대한민국 갈증해소 캠페인을 진행한다.

.

이번 캠페인은 9월초까지 컨디션 헛개수 갈증해소 트럭(일명 헛개수 트럭)을 운영해 전국 도심 및 휴양지를 돌며 총 5,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별한 절차 없이 트럭에 있는 녹색버튼을 누르면 랜덤으로 휴가비(100만원), 아이패드, 수영복, 부산행 기차표 등 50여 가지의 재미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만 해도 시원한 컨디션 헛개수를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가 예상된다.

.

CJ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는 최근 국내 헛개음료 열풍 속에서 1위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갈증해소 음료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소비자들의 생활 속의 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한 것이다. ‘갈증해소 트럭’ 역시 ‘컨디션 헛개수’를 그대로 트럭에 담아 시원한 이미지를 살렸다. 랜덤으로 제공되는 선물은 컨디션 헛개수 페이스북(www.facebook.com/condition.hgs)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여름, 해소하고 싶은 나만의 갈증에 대해 올린 사연중 가장 추천을 많이 받은 품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컨디션 헛개수 권지훈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대한민국 대표 갈증해소 음료 ‘컨디션 헛개수’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갈증해소 트럭’ 운영하게 됐다”며, “’갈증해소 트럭’을 발견하면 녹색버튼을 눌러 선물도 받고 더위도 식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

한편, ‘컨디션 헛개수’는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는 100%국산 헛개 열매, 100%국산 칡 등이 함유되어 있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으로 누구든지 즐겨 마시기 좋다. 칼로리, 나트륨, 지방, 당 등 모든 게 0(제로)인데다가 100%무방부제로 건강, 웰빙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여름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컨디션 헛개수’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올해 매출 400억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