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오쇼핑, 6월 3일(일) 최강1등 온리원데이 특집전 개최!

2012.06.01
공유하기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이 6월 3일 일요일 하루 동안 CJ오쇼핑의 ‘온리원(ONLYONE) 상품’만을 방송하는 ‘최강1등 온리원 데이(ONLYONE DAY)’ 특집전을 개최한다. ‘온리원(ONLYONE) 상품’이란 CJ오쇼핑 만의 단독 소개 상품을 말한다.

 

  3일 아침 6시부터 다음 날 새벽 1시 50분 방송까지 진행되는 이 날 행사에는 사은품과 경품 증정 이벤트, 일시불 구매 시 가격 할인 등 풍성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 로우알파인, 트레스패스, 케이스위스, 스케쳐스 브랜드의 레포츠 상품과 복(bogg)의 침구 세트, 라이크라뷰티의 란제리 세트 등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니콜(Nicole)의 선글라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들 중 방송 프로그램 상품별로 각각 3명을 추첨해 ‘구찌 숄더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카드 일시불 결제 시 최소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의 가격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셀렙샵(Celebshop) 상품 방송에서는 이 날 방송 중에만 기존 동일 가격에 상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오쇼핑의 홍진민 MD는 “이번 최강1등 온리원 데이 특집전을 통해 여름용 아웃도어 의류에서부터 쿨매트까지 시원한 여름을 맞기 위한 다양한 여름 상품들을 좋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CJ오쇼핑만의 온리원 상품들만을 선보이는 방송으로 품질과 구성적인 측면에서도 고객들이 큰 만족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