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이웨이>, 12월 개봉작 중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

2011.11.17
공유하기

강제규 감독의 7년만의 귀환, 한, 일, 중 최고의 배우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출연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마이웨이>가 12월 개봉작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를 뽑는 설문조사에서 54%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증명했다. <마이웨이>는 지난 14일(월) 공개된 본예고편이 3일만에8만 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

(제공/배급: SK플래닛 주식회사, CJ 엔터테인먼트 | 제작: 디렉터스 | 감독: 강제규 | 주연: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 개봉: 2011년 12월 예정)

.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마이웨이>가 12월 개봉작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로 손꼽혔다. 지난 11월 14일부터 네이트에서 진행된 ‘12월 개봉작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를 선정하는 설문에서 54%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1위를 차지한 것. <마이웨이>의 뒤를 이어 조승우, 양동근 주연의 <퍼펙트 게임>가 25%로 2위, 스티븐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이 뭉쳐 만든 <틴틴: 유니콘 호의 비밀>가 13%로 3위,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가 9%로 4위를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부산영화제 때 마이웨이 야외오픈토크 보고왔었는데 ㅋㅋ 킹왕짱ㅋ 이번에 본예고편 봤는데 배우, 감독, 음악, 스케일, 감동의 물결까지ㅠㅠ 스타디움관에서 반드시 보고 말테야~~~!!!(장숙희)", "마이웨이! 왠지 기대가 되는 포스, 한중일 최고의 배우들 기대가 큰 작품!(박상현)", "누가 뭐래도, 장동건-오다기리!!! 한일합작 훈훈 라인으로, 올겨울 완전 따뜻하게!ㅎㅎㅎㅎㅎㅎㅎ(김상미)”, “예고편보고 감독님 때문에, 배우분들 때문에, 스토리 때문에 세 번 놀랐습니다! 너무 기대되서 몇 달 전부터 들떠있었습니다 ㅋㅋㅋ (유주연)", “대한민국에 이런 스케일의 영화도 나오는구나.... ㅜㅜ(방선보)” 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고 있다.

.

강제규 감독의 7년만의 귀환과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등 아시아 최고 배우들의 만남으로 제작단계부터 이미 화제를 모았었던 <마이웨이>는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지난 14일에 공개한 본예고편은 단 3일 만에 8만 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점점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최고의 캐스팅과 거장 감독의 귀환, 그리고 총 8개월 동안 촬영 회차만160회에 달하는 역대 최대의 제작규모 등으로 2011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마이웨이>는 12월 말 개봉해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에 부응, 올 겨울 최고의 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

7년 만에 돌아온 강제규 감독의 <마이웨이>는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등 한국, 일본, 중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과 강제규 감독의 연출력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작품으로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후반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