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 100회 특집 시청자 체험단 모집!

2011.10.11
공유하기

평균 15시간의 게임 플레이 시간..
최장 플레이 시간 83시간 26분이라는 극악(?)의 연출..
다양한 직종, 직군의 105명이 넘는 다양한 출연진(2년, 92회 기준).

.

남녀노소, 직위고하를 막론하고 누구든 플레이를 시작하면 최고 레벨(왕)에 도달해야 끝나는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가 100회를 맞아 시청자와 함께하는 <켠김에 왕까지 100회 특집>을 진행한다.

.

이번 100회 특집은 허준, 조현민, 강성민 등 고정 출연자 이외에도 그 간 <켠김에 왕까지>를 빛냈던 출연자들이 대거 출동할 예정. 10인 1조로 나눠 연예인 한 명이 일반인 게임 체험단의 조장을 맡으며, 플레이가 끝난 순으로 퇴장하는 <켠김에 왕까지> 고유의 방식을 그대로 적용한다. 특히 메인 MC 허준에게는 마지막 사람이 끝낼 때까지 퇴장을 못하는 페널티가 주어진다.

.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류경진(개그우먼)은 게임 시작과 동시에 모든 출연자에게 나눠줄 자수 티셔츠를 제작하며, 그간 함께했던 여자 출연자들이 게임 체험단에게 제공할 간식을 담당한다.

.

<켠김에 왕까지 100회 특집>과 함께하고 싶은 시청자는 10월 22일까지 온게임넷닷컴(www.ongamenet.com) 켠김에 왕까지 응모 게시판에 신청 가능하다. 만 15세 이상, 남다른 게임실력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쿠션과 한정판 티셔츠를, 가장 먼저 게임을 클리어 한 사람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

녹화는 10월 29일 토요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 옥수동에 위치한 서울방송고등학교 강당에서 진행하며, 촬영분은 11월 29일(화) 100회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켠김에 왕까지 연출을 맡고 있는 온게임넷 나형은 PD는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켠김에 왕까지를 꾸준하게 사랑해준 시청자들을 위해 특집물을 준비했다”며 “출연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절호의 기회에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